예인뮤직

반응형


대도서관 윰댕 항아리게임 분노

항아리 게임을 아시나요? 분노를 참을 수 없게 만드는 게임으로 유명한 항아리게임입니다. 너무 짜증을 나게 해서 포기하고 싶습니다. 대도서관 윰댕 부부도 이 분노를 피할 수 없었습니다. 


항아리게임은 항아리에 들어가 있는 캐릭터가 망치로 장애물을 넘어가도록 조종하는 게임인데요. 


홍진영도 이전에 항아리게임을 하다가 분노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대체 어떻게 컨트롤을 해야하는지 감을 잡을 수가 없는 게임입니다. 저는 하다가 짜증나서 안했습니다. 




랜선라이프에서 대도서관 윰댕 부부가 항아리게임을 하는 모습이 방송되었는데요. 게임BJ로 유명한 대도서관보다 윰댕이 더 잘 했네요. 


그래도 둘다 1시간 안에 통과하는데 실패했습니다. 

항아리 게임은 왜 만들었을까요. 누구 좋으라고 만들었을까요.......... 저는 안 합니다. 그 게임.



대도서관 항아리게임



홍진영 항아리게임



반응형

반응형

제 10호 태풍 암필 예상경로

태풍 쁘라삐룬과 마리아에 이은 또다른 태풍 소식입니다. 제 10호 태풍 암필(Ampil) 인데요. 현재 일본 남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제 10호태풍 암필은 20일 오전 일본 오키나와 남쪽 해상에서 시속 18km로 올라오고 있습니다. 22일 중국 상하이 남쪽 내륙에서 상륙하여 23일 즘 소멸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암필은 우리나라 근처에 상륙하지 않아서 큰 영향은 없을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기상청에서는 비가 많이 오기보다는 습도가 높아질것 이라고 예상했습니다. 


암필 예상경로 


18일 태풍 발생, 20일 현재 일본 오키나와 남남동쪽 600km 부근 해상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북서쪽으로 이동하며 22일 중국 상하이 근처로 이동하여 23일 상하이 부근 내륙으로 상륙합니다. 24일 상하이 서북서쪽에서 소멸할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