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인뮤직

반응형


찰리푸스 Charlie Puth - 어텐션 Attention 뮤비, 가사번역

음악천재 찰리푸스에 대해 알아봅시다.  찰리푸스는 절대음감으로 어머니가 음악선생님이라고 합니다. 어렸을 때 부터 좋은 음악교육을 받아서 일까요?


버클리 전액 장학생으로 유명한 찰리푸스는 데뷔전부터 유튜브에서 인기가 있었습니다. 

내한 인터뷰 중 노래를 한번도 배운적이 없다고 해서 충격받았습니다. 역시 타고나는건 있나봅니다....




원래는 완전 소년이였는데 지금은 머리스타일을 바꾸어서 그런지 이미지가 많이 변했습니다. 

위의 영상은 번외로 보여드린것이고 이제 어텐션 뮤비와 번역을 보겠습니다. 


찰리푸스의 Attention 뮤비에 가사 번역까지 입혀져있습니다. 워너뮤직 짱.


베이스라인이 너무 좋은 곡입니다. 


찰리푸스는 올해 11월 8일 서울 내한공연 일정이 있습니다. 그때쯤 되면 찰리푸스의 인기가 더 높아지겠네요. 





반응형

반응형

프로듀스48 4주차 연습생 순위

지난 금요일 프로듀스48 4주차 순위가 나왔습니다. 그리고 59위부터 약 30명의 연습생이 방출되었습니다. 이번 4주차의 프로듀스48 순위를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12위 까지의 데뷔조. 역시 이가은과 장원영이 잘 있군요. 안유진도 예쁜데 아직 자세히 알아볼 기회가 없었습니다. 곧 안유진에 대해서도 알아봐야겠어요.



미야와키 사쿠라도 1회부터 지금까지 높은 순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야부키 나코의 한국어도 귀여웠고, 왕이런도 잘 해나가고 있는것 같네요. 제가 픽하는 멤버들이 다 잘 해가고 있어서 좋습니다. 




13위 부터 30위 까지의 연습생 입니다. 


나고은은 믹스나인에서도 나왔고 노래도 잘 하는데 아직 주목을 잘 못받나봅니다. 

제가 픽한 몇명 외에 딱히 제 눈에 들어오는 연습생은 없네요. 



이하은 실력 좋은데 아쉽습니다. 아직 상위로 못 올라오고 있네요. 


이가은, 장원영, 왕이런, 야부키 나코, 이하은, 안유진 정도가 제 픽이 되겠네요. 다른 연습생들도 좀 잘 지켜봐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