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인뮤직

반응형


프로듀스48 나고은

작년 믹스나인에서부터 눈여겨보았던 나고은. 프로듀스48에서도 가창력과 목소리로 인정받고 있는데요. 팬들도 좀 있는데 순위는 상위에 올라오지 못하고있습니다. 



프로듀스48 나고은 정보

생년 1999

혈액형 B

키 160cm

몸무게 44kg

소속 RBW




팬들에게 채수빈 닮은꼴이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약간 느낌 있는듯!


나고은은 노래가 특출나고 춤도 빠지지 않습니다. 특히 그룹배틀에서 주관적인 관점에서 역대급 예쁘게 나왔습니다. 



나고은 순위는 아직 상위에 못 올라오고 있습니다. 쟁쟁한 연습생이 많아서 그럴까요? 충분히 상위권 갈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아직 못 올라가고 있습니다. 




이제 본 실력을 많이 보여주면서 순위도 상승할거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프로듀스48 점점 재미있어지는데 앞으로 제가 픽한 연습생들이 더 잘 될거라 생각합니다. 화이팅!



반응형

반응형


인랑 무대인사 일정 모음



영화 인랑의 무대인사 일정을 찾아봤습니다. 일정을 여러개 모아서 보여주는 곳은 없는것 같네요. 제가 3곳의 정보를 모아 왔습니다. 

7월 23일. 7월 24일. 7월 28일 인랑 무대인사 정보입니다.


제가 모르는 무대인사가 더 있을 수 있습니다만 저는 무대인사 3번을 모았습니다. 제가 모은 무대인사를 날짜 순 대로 정리해보겠습니다. 




1. 7/23 인랑 츄잉챗(무대인사)


2018/7/23 월요일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19시30분. 영화 상영후 츄잉챗

참석자 : 강동원, 한효주, 정우성, 김무열, 김지운감독


인랑 츄잉챗 오픈일 7/20 오전 10시.


츄잉챗이란? 

영화 상영 후 감독, 배우들에게 궁금했던 점, 하고싶은 말들을 자유롭게 채팅으로 전달하여 답변을 들을 수 있는 행사입니다. 




2. 7/24 인랑 스타라이브톡 무대인사


2018/7/24 화요일 영등포 스타리움관 19시30분

참석자 : 강동원 한효주, 정우성, 김무열, 한예리, 김지운감독


인랑 스타라이브톡 예매오픈일 7/19



3. 7/28 인랑 신한은행 민트레이디클럽 시네마파티


2018/7/28 토요일 CGV왕십리 오전9시30분

참석자 : 강동원, 한효주, 정우성, 김무열, 김지운감독


응모기간 6/22 ~ 7/22

당첨발표 7/23 월요일



이렇게 인랑 무대인사 정보를 모아봤습니다. 무대인사 출연진은 사정에 따라 변경되거나 취소될 수 있습니다. 

도움되신분들은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반응형


강동원 한효주 정우성 주연, 인랑 개봉일과 원작

이번달의 가장 기대되는 영화중 하나인 인랑. 캐스팅부터 주목을 받은 영화입니다. 강동원, 한효주, 정우성, 김무열, 한예리, 최민호 등 이 출연합니다.




인랑 줄거리

인랑은 2029년, 남북이 통일준비 계획을 선포한 후 반통릴 테러단체가 등장하면서 경찰조직 '특기대'와 정보기관 '공안부'의 권력싸움. 늑대로 불리는 인간병기 '인랑'의 활약을 그린 작품입니다. 인랑 개봉일은 7월 25일 입니다. 



극중 강동원과 한효주는 서로 사랑에 빠지게 됩니다. 로맨스 영화는 아니지만 선남선녀의 케미도 기대됩니다. 


 


인랑 원작

일본의 애니메이션을 한국적으로 각색하여 다시 탄생된 '인랑'

인랑의 원작은 일본의 동명 애니메이션입니다. 공각기동대의 '오시이 마모루' 감독의 작품입니다. 원래는 일본을 배경으로 한 작품이지요. 


정부에 대한 투쟁 무장 단체 '섹트'를 진압하기 위해 창설된 '특수 무장 기동 경비대' 이들이 입는 특수 방호복이 포스터에 있는 슈트입니다. 특기대와 중앙의 공안부의 대립중 특기대에서 만든 비밀 조직이 '인랑'입니다. 인랑이 속한 특기대, 중앙의 공안부, 반정부 무장단체. 이 세집단의 대립과 싸움을 그린 작품입니다. 



줄거리만 봐도 흥미진진할것 같죠? 내용을 떠나서 일단 영화를 보는 내내 눈이 호강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