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인뮤직

반응형

속소 만석닭강정 사과문과 개선모습

속초의 명물 만석닭강정이 실검에 올라서 급하게 찾아봤는데 위생불량적발 소식이 있네요. 


만석닭강정은 속초에서 누가 선물로 사와서 먹어본 기억이 있는데 식어도 맛있었습니다. 그걸 금방 만들었을 때 호호불면서 먹어본다면 얼마나 맛있을까 생각해본적이 있는데요. 속초를 직접 가기에는 너무 멀어서 생각만 했습니다. 




만석닭강정 중앙시장점은 5월 식약처 점검 시 조리장 후드의 기름때와 먼지로 지적을 받아 과태료 처분을 받았습니다. 그에 대한 사과문과 개선상황들을 오늘 만석닭강정 홈페이지에 올렸습니다. 



만석닭강정은 위생규정 위반 지적에 대한 개선의 의지를 보였는데요. 기존 매장 바로 옆에 새로 매장을 만들고 있습니다. 새 매장을 만들고 기존 매장은 철거, 재설치를 한다고 합니다. 



한 지역을 대표하는 명물로 자리잡은 만큼 앞으로도 본보기가 되는 모습을 보여주면 좋겠습니다. 이제 선물말고 언젠간 제가 속초에 가서 직접 먹어보는날도 있겠지요.




반응형

반응형


신일그룹 돈스코이호 금괴 보물선 150조 가치?

어제오늘 인터넷을 떠들썩하게 만드는 주제가 있습니다. 신일그룹이 발견한 돈스코이호 소식인데요. 좀 더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신일그룹이 15일 울릉도근처 수면 아래서 러시아 군함인 돈스코이호를 발견했습니다. 'DONSKOII' 라고 적혀있는 사진까지 공개했습니다. 돈스코이호 설계도와 선체모습도 일치한다고 합니다. 


왜 이 돈스코이호가 이슈가 되는가?

돈스코이호가 침몰할 때 배에 150조원 가치의 금화, 금괴가 있다는 소문이 있었습니다. 돈스코이호를 발굴, 인양 할 경우 그 금괴가 정말 있는가? 가 가장 큰 이슈인것 같습니다. 그리고 진짜 금괴가 있다면 누구의 소유인가? 도 이슈가 됩니다.




신일그룹은 30일 울릉도에서 돈스코이호의 유물과 잔해를 공개할거라고 했는데 가능할지 잘 모르겠네요.


신일그룹은 '신일골드코인국제거래소'라는 사이트에서 신일골드코인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돈스코이호로 인해 그 가치가 보장되는 가상화폐라고 합니다. 7월30일 가상화폐를 공개하고 9~10월 에 상장하겠다는 계획이 있습니다. 


금괴가 있다는것은 아직 확인되지 않은 사실입니다. 울릉군청과 해양수산부는 발굴, 인양 허가를 내주지 않았다고 합니다. 투자는 신중히 하셔야합니다. 30일까지 기다려봐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