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인뮤직

반응형

2018년 7호 태풍 쁘라삐룬이 우리나라를 향해 북상하고 있습니다. 

오늘 29일 태풍으로 이름이 붙었습니다. 미국에 따르면 쁘라삐룬은강력한 세력으로 발전할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기상청은 그리 큰 규모가 아니라고 한것을 봤는데 어디가 더 정확할지는 두고봐야겠습니다. 




태풍의 이름은 각 국에서 낸 이름이 순서대로 붙여지는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 쁘라삐룬 같은 경우에는 이름에서도 느껴지듯 태국에서 제출한 이름입니다. 태국어로 비의 신이라는 의미라네요. 


2018년 7호 태풍 쁘라삐룬은 우리나라 인근 진출로 거의 확정되었습니다. 기상청은 7월 2일 서해안으로 북상해 한반도를 관통할 것으로 보고있습니다. 우리나라의 기상청뿐 아니라 여러나라의 기상청도 비슷한 결과를 내 놓고 있네요. 




월요일부터 우리나라는 태풍 쁘라삐룬의 직접적인 영향권에 들어가서 제주도와 남해안, 호남지역은 태풍의 영향을 크게 받을 것으로 보입니다. 다들 태풍 피해에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주말동안 태풍 예보에 귀를 기울여야합니다. 


장마와 태풍이 같이 있어 산사태, 저지대 침수등의 피해가 더 많이 발생하지 않을까 걱정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폭우와 강한바람에 피해를 입는 일이 없어야하는데.. 미리미리 대비해서 이번 7호 태풍 쁘라삐룬으로 인한 피해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2018년 태풍 쁘라삐룬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