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인뮤직

반응형


진짜사나이3 리사,안현수,매튜도우마,이유비 등

MBC의 인기 예능 진사. 진짜사나이 3로 돌아옵니다. 진짜사나이 1, 2 편에서 많은 인기를 얻었기에 이번에도 기대를 받고있습니다.



진짜사나이는 2015년 첫 방송된 후로 시즌2까지 나올 정도로 인기가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아직도 샘해밍턴의 뱃고동소리 흉내는 잊혀지질 않네요. 


진사3의 출연진은 총 10명입니다. 




쇼트트랙선수 안현수, 배우 강지환, 김호영, 김재화, 오윤아, 블랙핑크 리사, 이유비,코요테의 신지, 매튜 도우마, 펜타곤이 홍석 입니다. 


매튜 도우마라는 이름을 처음 보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매튜 도우마는 전소미의 아빠입니다. 

진짜사나이3는 올 가을부터 방송 될 예정입니다. 

반응형

반응형

우리나라 원양어선 선박충돌 사고

일본 해상에서 조업하고 있던 우리나라 원양어선 2척이 서로 충돌하여 1척이 침몰. 35명이 구조되고 3명이 실종.


(사진은 내용과 관계없음)


오늘 26일 오전 7시 20분쯤 일본 해상에서 101금양호와 803통영호가 충돌했습니다. 두 선박은 꽁치잡이를 하는 원양어선인데요. 


101금양호가 침몰한 선박입니다. 101금양호가 해상에 있었고 이동하던 803통영호가 충돌한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두 선박의 승선원 38명 중 35명은 주변 어선들로 인해 구조 되었고 외국인 선원 3명이 실종된 상태입니다. 현재 주변에 있는 어선들이 실종 선원들을 수색하고 있습니다. 



바다에서 사고가 나면 꼼짝없이 구조를 기다리고 있어야 해서 더 위험할 것 같습니다. 주위 선박들의 도움에 의해 빠른 구조가 이루어졌지만 3명 실종인원의 수색도 빨리 되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