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인뮤직

반응형


아시안게임 대표팀 명단. 손흥민, 조현우 포함!

2018러시아 월드컵이 끝났네요. 우리나라는 초반 부진으로 인해 아쉽게 되었습니다. 그래도 월드컵 경기중에 발견해낸 좋은 선수들로 인해 기분이 좋았습니다. 


이제 2018 아시안게임으로 인해 국대 축구를 볼 수 있는데요. 어제 발표된 국가대표 최종 명단에 기대되는 이름이 있습니다. 손흥민,조현우, 이승우, 황희찬 입니다. 




어제 발표된 2018 아시안게임 국가대표팀 명단


U-23 태표팀은 만 23세 이하의 선수들로 팀을 꾸려야하지만 와일드카드로 24세 이상 선수도 경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와일드카드로 조현우(27), 손흥민(26), 황의조(26)가 뽑혔습니다. 




우리나라 U-23 대표팀은 지난 2014년 인천아시안게임에 이어 2회 연속 우승을 노리고 있습니다. 저는 이번에도 승산이 있을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금메달따서 병역문제도 깔끔하게 해결되면 좋겠습니다.


대표팀은 다음달 이라크 팀과 평가전을 갖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네모 광고 모델. 헬로비너스 나라 인스타그램

요즘 자주 보이는 광고중에 '네모'라는 앱이 있습니다. 상업용 부동산 을 다루는 앱인데요. 그 광고모델로 인해 눈길을 한번씩 주게 됩니다. 


네모 모델은 바로 헬로비너스의 '나라'입니다. 



버스나 택시에서 많이 본 얼굴이죠? 요즘 참 많이 보이는 광고인데 나라 덕분에 더욱 기억에 남아있습니다. 




먼저 프로필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헬로비너스 나라

본명 : 권아윤

생년 : 91년

키 : 172cm

혈액형 : A 

소속 : 판타지오

인스타그램 : a.yoony


헬로비너스라는 걸그룹으로 2012년 데뷔했습니다. 네모 광고 뿐만 아니라 통신사, 화장품 등 여러 광고를 통해 얼굴을 비췄습니다. 



수상한 파트너, 나의아저씨에도 얼굴을 비췄고 곧 시작할 '친애하는 판사님께' 드라마에서도 나라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아는형님에도 나왔어요!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나라. 앞으로 더 인기가 많아질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