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인뮤직

반응형


미스터 선샤인 등장인물 관계도. 박효신-그날

tvN에서 7월 7일부터 방송시작한 미스터 선샤인. 김은숙 작가의 신작, 이병헌의 출연으로 시작 전부터 화제였습니다. 

미스터선샤인은 24부작으로. 총 제작비 400억이 들어간 대작 드라마입니다. 



역시나 대작드라마답게 시작하자마자 이슈가 되었습니다. 시청률은 9.7%로 주말 드라마 시청률 4위 입니다. (1, 2, 3위는 공중파 드라마입니다.)  




미스터 선샤인 줄거리

신미양요인 1871년 군함에 승선해 미국에 떨어진 노비출신의 소년이 미국 군인신분으로 조국으로 돌아와 벌어지는 일을 그린 드라마


미스터 선샤인 등장인물

이병헌, 김태리, 유연석, 김민정, 변요한 등이 주요 등장인물입니다. 그 외에도 배정남, 데이비드 맥니기스, 최무성, 김은혜, 김의성 등도 출연합니다. 





미스터선샤인 인물관계도


인물관계도만 보면 참 복잡하네요. 제일 기대되는 드라마였는데 주말마다 잘 챙겨봐야겠습니다. 




미스터선샤인OST 박효신 - 그날 을 들으면서 마치겠습니다. 노래가 너무 잘 어울리지요?



벌써 이번주 주말이 기다려집니다!!


반응형

반응형


부산 싱크홀 발생 소식

부산에서 서울로 향하는 도로 중간에 싱크홀이 발생했습니다. 오늘 11일 오후 12시 30분경 원동IC 근처 도로에서 싱크홀이 발생했습니다. 


어느곳에서는 12시 30분, 다른 곳에서는 1시 30분이라고 올라와있네요. 

도로 중간에 2m 크기로 생긴 싱크홀 때문에 차량 운행에 제한이 생겨 많은 차들이 우회하고 있습니다. 




일단은 싱크홀 복구를 하고 있는 중이라고 합니다. 싱크홀과 싱크홀 복구 때문에 원동 IC부근에서는 극심한 정체 현상이 있습니다. 부근을 지나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부산 싱크홀의 원인은 아직 조사중이라고 합니다. 제 생각에는 태풍과 장마로 게속되는 비가 부산 싱크홀의 원인에 기여하지 않았을까 싶은데요. 자세한 조사결과는 나와봐야 알겠지요. 





이런 갑작스런 싱크홀 발생같은 사고들은 전혀 대비를 할 수 없기때문에 너무 두렵습니다. 차가 지나가고 있는데 싱크홀 사고가 발생했다고 상상만 해도 아찔합니다. 


빠른 복구작업이 이루어져서 어서 빨리 정상적으로 다닐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추가적인 싱크홀이 발생하지 않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