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인뮤직

반응형

쇼미더머니7 프로듀서, 참가자, 첫방송

프로듀스48이 끝나고 새로 방송될 쇼미더머니, 7시즌의 이름은 '쇼미더머니777' 입니다. 역대 최고 상금을 자랑하는 쇼미더머니의 프로듀서 4팀과 참가자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프로듀서

기리보이 & 스윙스

저스트뮤직의 사장과 부사장이 프로듀서로 활약할 예정입니다. 같은 소속사인 키드밀리는 어디로 갈지 고민되겠네요.


딥플로우 & 넉살

VMC. 지난 쇼미더머니6에서 준우승을 했던 넉살이 바로 다음시즌에서 프로듀서가 되었습니다.


코드 쿤스트 & 팔로알토

하이라이트의 수장인 팔로알토와 AOMG의 코드 쿤스트. 같은 소속 회사는 아니지만 좋은 콜라보를 기대합니다.


더 콰이엇 & 창모

힙합씬에서 빼놓을 수 없는 더 콰이엇과 창모

처음에는 비와이 & 그레이가 프로듀서로 합류하려했으나 스케쥴이 맞지않아 출연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비와이와 그레이라면 좋은 조합인데 아쉽네요.  비와이의 쇼미더머니 프로듀스 꿈은 이번 시즌7에서는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참가자

현재까지 알려진 관심을 받고 있는 쇼미7의 참가자들을 추려봤습니다. 실력이 검증된 래퍼들이 많이 참가하여 더 재미있어 질 것입니다.

슈퍼비, 키드밀리, 나폴라, pH-1, 루피 등 이미 실력좋다고 알려져있는 참가자들이 대거 출연, 고등래퍼 출연자들도 많이 참가합니다. 헤딘, 최하민, 윤병호, 조원우 등 입니다.


상금

역대 가장 큰 상금이 걸려있는 쇼미더머니7의 상금은 얼마냐? 바로 2억원입니다. 2억원과 음반발매, 쉐보레의 더 뉴 트랙스 차량이 우승자에게 갑니다.


쇼미더머니777 첫방송

쇼미더머니777 첫방송은 2018년 9월 7일 금요일 밤 11시 입니다. 아직 일주일이 남았는데 금방 지나갔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반응형


2018 아시안게임 한국 중국 야구

어제 한국과 일본의 슈퍼라운드 경기를 5:1로 승리하면서 우리나라는 오늘 중국과의 경기를 이기게 되면 결승에 진출합니다. 그만큼 중요한 경기이니 긴장을 끈을 놓아서는 안되는데요. 어제 홈런 3방을 보여주면서 야구 보는 맛을 느끼게 해주어서 오늘도 강한 타력을 기대해봅니다. 


한국 중국 야구 시간

남자 야구 슈퍼라운드 한국vs중국. 2018년 8월 31일 금요일 오후 4시에 열립니다. 어제 한국일본전은 지상파 3사가 모두 중계했는데 오늘도 중계를 해주려나 모르겠네요. 편성표를 찾아봤는데 야구에 대한 이야기가 안보여서요. 확인후에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중국은 현재 슈퍼라운드에 올라온 4팀 중 최약체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우리나라는 중국을 이기면 결승진출 확정이 됩니다. 


슈퍼라운드 때문에 경기 일정과 결과가 참 헷갈리실텐데요. 슈퍼라운드란 조별리그의 성적을 그대로 가지고 올라오면서 같은조의 1, 2위는 서로 경기하지 않고 다른 팀과 경기하여 순위대로 결승에 진출하는 것을 말합니다.


중국이 대만에도 패한다면 대만이 일본은 이기면 결승전은 한국과 대만의 경기가 됩니다. 그러나 일본이 대만을 이기게 된다면 한국, 일본, 대만이 모두 2승 1패가 되기때문에 성적지표(TQB)로 결승진출팀을 가립니다. 

TQB란 경기 중 총득점을 전게 공격이닝으로 나눈 수치에서 총실점을 전체수비이닝으로 나눈 수치를 뺀 지표입니다. 쉽게 말하면 점수를 얼마나 많이 내고 적게 잃었냐에 따라 갈린다는 말입니다.


반응형

반응형


프로듀스48 최종회, ioi와 워너원 출연

오늘 프로듀스48의 파이널 생방송입니다. 오늘 최종회에는 ioi의 멤버들과 워너원이 출연한다고 하네요. 프로듀스 후배들을 지켜보려고 하나봅니다. 


저번 연습생 투표결과는 12위까지 일본 연습생 7명, 한국 연습생 5명이 들어가서 일본 연습생들이 선전하는것 처럼 보였습니다.그러나 12위까지는 5명 뿐이지만 13위부터 20위까지는 일본 연습생이 3명 뿐이라 이번 파이널 무대에 따라 한국 연습생들이 최종 12명에 들어갈 확률이 더 높습니다. 



저는 제가 미는 한국 연습생들이 더 많이 포함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밀었던 이가은, 장원영, 강혜원, 야부키 나코는 12위 안에 들어갔고 안유진과 왕이런이 20위 안에 들어있습니다. 

프로듀스48의 최종 12명은 누가될까요? 프로듀스48 스포들이 돌아다니고 있긴한데.. 확실하지 않은 정보라 공개하기가 꺼려집니다. 어쨌든 이번 최종회에서 제가 미는 연습생들은 선전할 거라 기대중입니다. 


반응형

반응형


오늘의탐정 박은빈 인스타, 나이 등 정보

오늘 해피투게더에 게스트로 나온 박은빈, 참 참한 느낌에 맑은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것 같습니다. 오늘의 탐정 주연인 최다니엘과 함께 해피투게더에 출연했습니다. 


오늘의 탐정은 9월5일부터 방송하는 KBS 수목 드라마인데요. 이지아, 최다니엘과 함께 주인공으로 발탁되었습니다. 오늘의탐정은 귀신물과 탐정물이 합쳐진 스릴러 드라마입니다. 요즘은 참 특색있는 컨셉을 가지고 시작하는 드라마들이 많아서 좋습니다. 시대물, 타임슬립, 범죄, 법정, 귀신물, 탐정물 등 다양해서 좋아요. 


먼저 박은빈의 나이와 다른 정보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박은빈

나이 1992년 9월4일 생 (현재 27살)

키 163cm 

데뷔 1998년 SBS드라마 '백야 3.98'


박은빈 인스타 주소

https://www.instagram.com/eunbining0904/

해투3에서 박은빈의 데뷔가 20년이라고 해서 모두 놀랐는데요. 1998년 데뷔니까 박은빈 나이 6살에 아역배우로 처음 데뷔했네요. 보통 아역배우들이 성장하면서 역변(?)하는 경우들도 있는데 박은빈은 참 잘 자라주었네요. 


개그콘서트의 수다맨 '강성범'을 부르던 수다걸로 개그계에 발을 담그기도 했다고 합니다. 황제성이 "나보다 개그계 선배"라고 서열 정리도 했습니다. 

다음 포스팅은 오늘의탐정에 대해 찾아와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2018 아시안게임 야구 한국vs일본, 슈퍼라운드란?

오늘 30일 오후 2시 한국과 일본의 아시안게임 야구 슈퍼라운드가 열립니다. 


2018 아시안게임 야구 한국vs일본 일정

2018. 8. 30. 목요일 오후 2시


슈퍼라운드란 조별1, 2위 들이 준결승 없이 조별경기의 기록을 그대로 가지고 올라오면서 계속 대결하는 룰을 가지고 있습니다. 


각 조의 1위는 1승의 전적을 가지고, 2위는 1패의 전적을 가지고 경기를 치루는데요. 우리나라는 현재 2위로 1패의 전적을 가지고 슈퍼라운드에 진출했습니다. 

오늘 일본과 경기를 하고 중국과 경기를 하여 결과가 나오는데 우리나라는 이미 1패를 하고 있기 때문에 상황이 좋은 상황은 아닙니다. 


우승의 확률은 적지만 한일전은 꼭 이겨야 하는것 아니겠습니까? 한일전은 가위바위보도 이겨야 한다는 말이 있잖아요.


한국 일본 야구 중계는 sbs 아시안게임 홈페이지에서 보려고 합니다. 

https://ag2018.sbs.co.kr/

우리나라 화이팅!


반응형

반응형

우리나라 아시안게임 대표팀이 박항서감독의 베트남을 3:1로 꺾고 아시안게임 축구 결승에 진출했습니다. 이번 축구대표팀의 화력은 정말 막강합니다. 해트트릭을 2번이나 기록한 황의조 선수와 손흥민, 이승우, 황희찬의 호흡은 상대 팀 골대를 많이 흔들어 놓았습니다. 

상승세의 베트남도 강한 화력으로 잠재우고 결승에 진출했는데요. 지금 일본과 아랍에미리트의 경기 결과에 따라 결승전에서 만날 팀이 정해집니다. 


제 개인적으로는 일본이 아랍에미리트를 이기고 올라와서 한일전이 되면 좋겠네요. 한일전이라면 결승전이 더욱 뜨겁게 달아오를테니까요. 물론 결승전 경기 결과는 우리나라의 막강한 화력으로 승리해야겠지요. 물만난 황의조, 황희찬, 유럽파 손흥민, 이승우의 활약으로 결승에서도 멋진 골 잔치를 벌였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경기를 보면 결코 꿈이 아닙니다. 할 수 있습니다.



모두가 기다릴 2018 아시안게임 축구 결승 일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시안게임 축구 결승전 일정

2018. 9. 1 

한국시간 저녁 8시30분

입니다. 

이번 아시안게임 축구 한국 대표팀의 전력은 우승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기에 결승전을 챙겨보려는 사람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결승 일정도 딱 좋은 토요일 저녁 8시30분이니 맛있는 저녁이나 야식을 먹으면서 관람하기에 딱입니다. 

현재까지 일본과 아랍에미리트의 경기는 0:0으로 진행중인데요. 일본이 이겨 올라온 다음 한일전에 대승을 기대해봅니다. 


반응형

반응형


박해미 남편 황민의 음주운전 사고가 어제부터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황민의 차량인 크라이슬러 닷지의 블랙박스가 공개되었는데 빠른 속도로 칼치기를 하며 운전하는 모습이 정말 위험해 보입니다. 

빠른 속도로 칼치기를 하던 차량은 갓길에 주차해놓은 25톤 화물트럭에 추돌하고 차량의 빠른 속도로 인해 트럭 밑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버스를 추월하려고 갓길로 빠졌는데 그 갓길에 정차되어있던 화물차 뒤쪽에 충돌했습니다. 


이 사고로 황민씨의 동승자 2명이 사망했습니다. 사고당시 황민씨의 혈중알콜농도는 0.104%였습니다. 면허정지 수준입니다.

동승자 2명은 뮤지컬 배우 박해미의 제자였다고 해서 더욱 안타까운데요. 현재 황민씨는 깨어났지만 정신이 들 때 마다 자해를 시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너무 큰 죄책감에 스스로를 학대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이제와서 후회해도 돌이킬 수 없는데... 참 어리석은 선택을 했던것 같네요.

음주운전은 정말 해서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한순간의 실수, 만용으로 이런 돌이킬 수 없는 결과를 만들어 내게 되었습니다. 


황민 블랙박스 영상





반응형

반응형


아시안게임 롤 중계, 중계진

2018 아시안게임에서 롤 경기가 열리는 것 알고 계셨나요? 롤 외에도 피파, 하스스톤 등 여러 인기 게임 경기가 열립니다. 먼저 롤 중계와 중계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고 다음에는 다른 게임 경기일정도 알려드리겠습니다.


e-스포츠의 인기에 힘입어 이번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에서는 e스포츠도 경기종목에 포함되었는데요. 시범종목으로 채택되었다고 합니다. 페이커, 이상혁이 출전했으니 우리나라의 우승은 거의 확실하다고 생각됩니다. 

이번 아시안게임의 롤 중계는 kbs에서 합니다. 원래는 kbs 지상파가 아닌 kbs myK를 통해 방영한다고 했는데 지상파 중계를 한다고 기사가 떴네요. e스포츠 경기의 최초 지상파 중계라고 하니 더 기대됩니다. 


kbs에서는 8월 27일 오후 2시 40분(한국시간) 한국대 중국 8강 경기를 중계합니다.  sbs는 롤 결승전을 생방송으로 중계합니다.

kbs의 롤 중계진은 성승헌 게임캐스터, 클템 이현우, 고인규 게임해설가 입니다. sbs의 롤 중계진은 박상현 캐스터, 김동준, 강승현(강퀴) 해설위원이 참여합니다. 


반응형

반응형

오늘 아시안게임 클라이밍에 출전하는 김자인 선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김자인 선수는 암벽등반 선수로 여러 수상 경력과 방송 출연으로 인해 우리에게 익숙해져있는데요. 작년에는 맨손으로 롯데타워를 올라 화제가 되기도 했었습니다. 


김자인 선수 프로필

(사진출처=김자인 선수 인스타)

생년원일 1988. 9. 11

신체 153cm, 42kg

소속사 올댓스포츠

남편 오영환 소방관('어느 소방관의 기도' 저자)


예전 인스타로 알려진 주소는 지금은 접속이 불가능하고 지금 사용하는 인스타 주소를 가져왔습니다. 

김자인 선수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allezjain/



김자인 선수의 남편은 오영환 소방관으로 '말하는대로'에 출연했던 소방관입니다. 저도 방금 조사하다가 알았네요. 선남선녀에다가 각자 열심히 자신의 일을 하고 있는 모습이 더 멋져보입니다. 

(사진출처=김자인선수 인스타)

아시안게임에서도 좋은 성적을 낼 수 있을거라 확신합니다.



반응형

반응형


태풍 제비 발생 안했다! 태풍 루머 그만

어제, 오늘 제19호 태풍 솔릭때문에 걱정으로 보냈는데, 갑자기 21호 태풍 제비 소식에 또 걱정을 할 뻔 했습니다.  솔릭이 빠져나간 뒤 곧장 21호 태풍 제비가 검색어에 등장해서 놀랬습니다. 솔릭의 위력을 뉴스로 보고 피해상황들도 봤기때문에 더 걱정할 수 밖에 없는데요.


그런데 기사를 보니 기상청 대변인실에서 "태풍 제비는 발생하기 않아다"며 소문을 일축했다고 합니다. 현재 대만 인근에 열대저기압이 있긴 하지만 실제로 태풍으로 발달할 가능성을 낮다고 합니다. 


자라보고 놀란 가슴 솥뚜껑 보고도 놀란다고 사람들이 태풍 솔릭때문에 태풍 소리만 들어도 예민하게 반응하는것 같네요. 이제 안전하게 가을로 넘어갔으면 좋겠습니다. 

제19호 태풍 솔릭 예상경로

태풍 제비는 다음에 생기는 태풍의 이름이 됩니다. 제비라는 이름은 우리나라에서 제출한 태풍이름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