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인뮤직

반응형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등장인물 신혜선 양세종 안효섭



오늘 첫방을 한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17살에 사고를 당해 30살에 깨어나게 된 우서리와 17살에 마음이 닫힌 30살 공우진의 알콩달콩 로맨스로 전개될듯한 드라마입니다. 


신혜선, 신혜선 나이

제가 좋아하는 신혜선이 주연을 맡아서 기분이 좋습니다. 저는 처음에 광고를 통해 신혜선을 처음 알았는데요. 황금빛 내 인생을 통해 온 나라에 얼굴을 알렸지요? 신혜선은 한국적인 미인형 얼굴에 순수하고 귀여운 느낌이 있어 호감이 가는 배우입니다. 


신혜선 나이는 1989년 생으로 현재 30살입니다. 드라마의 제목과 같은 나이네요.




등장인물

우서리(신혜선)


공우진(양세종)


유찬(안효섭)


주요인물 3인 외에도 예지원(제니퍼 역), 조현식(한덕수 역), 이도현(동해범 역), 정유진(강희수 역), 안승균(진현 역), 윤선우(김형태 역), 왕지원(김태린 역)이 출연합니다. 


벌써 네이버TV구독이 5천을 넘어섰습니다. 월, 화 10시를 책임질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기대해봅시다!



반응형

반응형


오늘도 폭염 경보 폭염특보 전국지도

최근 계속되는 폭염에 몸이 녹아내릴것 같습니다. 가만히 있어도 땀이 스물스물 나시 시작하더니 곧 줄줄 흐르게 됩니다.



오늘자 폭염 기상 지도입니다. 폭염경보 지역을 나타낸 지도인데요. 전국이 다 해당한다고 보면 됩니다. 8월 초 까지 비예보가 없는 상황이라 더욱 암담합니다. 앞으로 2주 동안 폭염이 계속 된다고 합니다. 




일주일 기상예보를 보니 이번주 내내 최고기온이 계속 34, 35, 36도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더 더운 지역은 38도 까지 가기도 합니다.



실시간 1위는 '오들도 폭염' 인데요. 얼마나 더우면 이렇게 1위까지 할까요.. 어떤 기사에는 기상관측 111년 사상 최악의 폭염이 예상된다고 하는데요. 비가 안 온다면 정말 최악의 폭염을 기록할 것 같습니다. 에어컨 전기료 걱정도 되고 안 틀면 못 살것 같고... 어떻게 할 수 가 없네요. 


폭염 피해도 우려되고 있습니다. 주위에 더위 먹었다는 사람도 있으며, 폭염으로 인해 사상자가 날 수 있으니 모두 건강 조심하시고 물과 염분 섭취를 잘 해주셔야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