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인뮤직

반응형


키키챌린지 위험한 도전


최근 유튜브와 sns를 중심으로 유행하고 있는 키키챌린지 kiki dance challenge. 재미있는 챌린지라면 흥미롭게 받아들이겠지만 조금 위험해 보입니다. 

키키챌린지란 특정 노래 (드레이크 - In my feeling)의 후렴구에 맞춰 차 문을 열고 도로 위에서 춤을 추는 것을 말합니다. 노래 가사 중 kiki, do you love me? 라는 가사가 나오는데 kiki를 따 이름이 지어졌습니다. 




이달 초 한 코미디언이 sns에 영상을 올리고 그 뒤로부터 유명인들이 따라하며 순식간에 전세계로 번졌습니다. 


현재 키키챌린지를 유튜브에 검색해보면 여러 영상이 나옵니다. 




노래의 특정 부분이 나오면 차문을 열고 내려 진행하는 차 옆에서 춤을추며 따라갑니다. 조수석에서 하는것도 위험해 보이는데 이정도면 양반입니다. 




운전석에서 내려 앞으로 가는 차를 놔두고 춤을 추는 경우도 있습니다. 아래 빨간옷을 입은 여자는 운전을 하다가 진행하는 차를 그대로 놔두고 문을 열어놓고 춤을 춥니다. 춤을 다 추고 급하게 타는 모습도 있습니다. 


정말 위험해 보이는데요..

각 나라들은 교통사고로 이어질까봐 걱정하고 있습니다. 달리는 차에서 내려 춤 추는것, 안전벨트 안 한것, 운전중 차 문을 닫지 않는것이 교통법규에 위반된다고 합니다. 

실제로 아랍에미리트에서는 키키댄스 챌린지를 금지하고 sns에 영상을 올린 3명을 체포했습니다. 스페인, 이집트에서도 단속한다고 하네요. 

챌린지도 좋지만 안전이 우선이 아닐까 합니다. 



반응형

반응형


머슬퀸 심으뜸이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오늘 31일 인스타그램에 직접 올린 글로 결혼소식을 전했는데요. 결혼식은 9월 1일 이라고 합니다. 


심으뜸은 sns에서 애플힙으로 유명해졌으며 머슬퀸으로도 유명합니다. 현재 인스타그램 23만 팔로워, 유튜브 5만구독자 채널을 운영하며 운동에 대해 알려주고 있습니다. 



결혼 발표로 인해 실검에도 올라가고 기사들도 쏟아져셔 심으뜸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는것 같습니다. 여러사람들의 축하를 받아서 기분이 더 좋다고 합니다.




심으뜸 결혼발표 인스타그램 전문(이모티콘은 제외 했습니다)


굿모닝! 오늘은 깜짝 소식이 있어요^^

제가... 한달 뒤에 시집을 갑니다.
공개적으로 이렇게 많은 분들께 결혼 소식을 전하려니 조금 쑥스럽고 만감이 교차해요. 솔직히 바쁘게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어서인지, 아직 제가 결혼을 한다는 사실이 실감은 안 나요(ㅋㅋㅋㅋㅋㅋ) 아마 저는... 결혼식날 웨딩드레스 입고 버진로드를 밟을 때쯤 실감을 할 거 같아요.



남자친구와는 피트니스쪽 일을 하면서 자연스럽게 지인으로 지내다가, 데이트 2번 만에 사귀게 됐어요.#직진남? 나이 차이는 4살 차이가 나요. 2년이 넘는 시간동안 한결같은 모습으로 든든히 제 옆을 지켜주었어요. 흔히 볼 수 없는(?) 제 미운 모습들조차도 귀여워하고 사랑해주는 사람이라, 때로는 정말 눈에 콩깍지가 씌였나 싶기도 하고.....?
최근에 심하게 앓았던 감기도 오빠와, 가족들 없었으면 저는 더 오랫동안 힘들었을 거예요. 제가 아프지 않고, 항상 건강하고 행복한 모습이기를 세상 누구보다 간절히 매순간 바라는, 마음이 따뜻한 사람이예요. 때때로 인생 선배로서 제가 더 좋은 사람이 될 수 있도록 조언이나, 혼내는 것도 마다하지 않는 유일한 사람이예요



이제 매일 같이 산책하고, 밤새도록 떠들고, 음악 틀어놓고 같이 신나게 춤추고, 맛있는 음식 해 먹으면서 건강하고 행복한 미래를 그릴 수 있는 평생 든든한 짝꿍이 생겼어요. 인생의 제 2막을 이 사람과 함께 한다는 사실이 너무 벅차고 행복해요. 모두 축복해주실거죠?
-
결혼/연애/더소소한일상은 @__domdomi로 소통할 예정이예요! 앞으로도 행복하고 밝은 에너지로 여러분들과 함께할게요! 굿데이




유튜브채널에는 직접 결혼을 알리는 영상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결혼사진들도 나오고 연애때의 사진들도 나오는데 선남선녀가 따로 없습니다. 보시죠









반응형

반응형


신일그룹 돈스코이호 투자사기 혐의 조사


보물선으로 떠들썩 했던 돈스코이호. 돈스코이호를 발견한 신일그룹이 투자사기 혐의로 조사를 받고 있습니다. 현재 신일그룹의 대표등은 출국금지 조치를 당했습니다. 


신일그룹보다 먼저 돈스코이호를 발견했다고 주장하는 업체가 투자 사기가 의심된다며 검찰에 고발해서 현재 강서경찰서에서 조사중입니다. 서울 강서경찰서는 "신일그룹과 국제거래소 등 관련 회사 관계자들에 대해 출국금지 조치를 했다"고 했습니다. 




신일그룹은 보물선이라 부르는 돈스코이호의 금괴를 담보로 '신일골드코인'을 만들어 판매했습니다. 


최근 보물선이 이슈가 된 후 신일해양기술은 이름을 바꾸며 보물선 탐사 ->침몰선 탐사로 바꾸었습니다.


신일그룹 대표의 사과영상도 있는데요. 추측이었을 뿐이다. 라는 말이 무책임하게 들리네요. 



투자하는 분들은 정확한 정보를 확인 하고 투자하세요! 





반응형

반응형


마스크 멤버간 폭행 논란 '에이스' 탈퇴

아이돌그룹 마스크가 팀내 불화와 폭행 논란이 되고있는 가운데 가해자로 지목된 에이스가 탈퇴 했습니다. 



마스크의 치빈(20)은 지난 26일 자신의 SNS에 같은 팀 멤버 에이스로부터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습니다. 



29일에 에이스는 자신의 SNS에 "죄송하다. 그러나 우산을 부러뜨려 흉기로 만들었다거나 다른 멤버들에게 폭행을 가한것은 아니다"라고 반박했습니다. "잠적한것이 아니며 모든 조사를 마쳤다"고도 했습니다.


두 멤버간의 의견이 대립되기때문에 누가 맞는지는 나중이 되어야 알것 같습니다. 




마스크 에이스의 sns 글





이런 논란에 마스크의 소속사 제이제이홀릭미디어 측은 확실한 답변을 하지 않고 있는 상태입니다.


마스크는 2016년 스트레인지로 데뷔한 8인조 그룹으로 17년 10월 다해(Do It)을 내고 공백기를 갖고 있었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이게 무슨일입니까.. 스펙트럼의 김동윤(20)이 어제 사망했다니..... 소속사가 어제 27일 밤 10시 넘어서 공식 팬카페에 알렸습니다. 

(사진출처=김동윤 인스타그램)


"유가족들과 스펙트럼 멤버들, 전 직원 모두 비통한 심정으로 고인을 애도하고 있다"며 "동윤 군을 진심으로 사랑해주시고 아낌없는 격려를 보내주신 팬 여러분께 슬픈 소식을 전해 드리게 되어 너무나 가슴이 아프고 죄송한 마음"이라고 했습니다. 


사망원인에 대해서는 밝히지 않았습니다. 유가족들은 부검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김동윤은 작년 믹스나인에 출연하였으며 올해 5월 스펙트럼 데뷔 앨범 'Be Born'을 내고 활동했었습니다. 믹스나인에서 얼굴을 본 친구인데 이렇게 갑자기 이런 소식을 접하다니....


부검을 진행한다고 하니 정확한 사인이 나와서 논란이 없어야 할텐데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반응형

반응형


신과함께 2 신과함께 인과연 개봉일 줄거리

신과함께2, 신과함께-인과연 개봉일은 8월 1일입니다. 7월28일 현재 개봉까지 4일 남았네요. 시사회 후기도 나오고, 하정우가 뉴스데스크 인터뷰도 나오고 점점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주고 있습니다. 



신과함께2 의 줄거리는 신과함께 1편인 신과함께-죄와벌에서 이어지는 내용입니다. 신과함께 1편은 1400만명을 돌파하며 이슈가 되었는데요. 이번 2편도 그와 같은 인기를 얻을지도 관심의 대상입니다.



네이버 영화의 기대지수도 높습니다. 특히 마동석의 출연으로 더욱 관심을 받고있습니다. 


저도 1편을 재미있게 봤기때문에 2편도 기대가 되는데요. 죽음 후의 세계, 그 세계의 법들, 그 세계의 인물들이 새로운 자극이 되어 신선하게 느껴졌었습니다. 




이번 2편에는 성주신이라는 새로운 캐릭터가 등장하고 그들이 어떤 세계관과 어떤 진행을 보여줄 지 궁금합니다. 




신과함께 2 줄거리


무더운 여름날 시원하게 영화관에서 피서하기 딱 맞춤인 영화가 될것 같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제12호 태풍 종다리 예상경로 변경되었네요


지난 25일에 태풍 종다리가 발생하면서 쓴 포스팅입니다. 

제12호 태풍 종다리 북상 예상경로


처음 발생했을때의 예상경로와 다르게 현재 종다리의 예상경로가 동쪽으로 더 가서 일본을 관통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28일 현재 일본 도쿄 아래쪽에서 북서진 중입니다. 오후 4시경에는 강도 '강', 중형급 크기 태풍으로 강력한 상태였습니다. 강도 '약', 소형급 크기 태풍으로 줄어들거라고는 하지만 일본을 정확하게 관통하여 피해가 예상됩니다. 



태풍 종다리는 30일 오후 3시즘 서귀포 동쪽 해상에서 소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태풍의 영향으로 우리나라 동해안쪽은 폭염이 다소 누그러들었다고 합니다. 오늘 오후 경상북도, 강원도 일부지역의 폭염주의보를 해제했습니다. 동해안은 폭염주의보가 해제되었지만 아직 그 외 지역은 폭염이 사그라들지가 않네요. 








반응형

반응형


폭염특보 기준과 폭염 대응책

오늘 중복인데 중복에 맞는 무더위를 경험 한 것 같습니다. 그런데 오늘 뿐 아니라 최근 날씨는 복날의 연속인것 같습니다. 최악의 무더위라고 불릴만 합니다. 



최근 계속되는 폭염에 폭염특보를 검색하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폭염특보 기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폭염특보

일 최고기온이 35도 이상인 상태가 2일 이상 예상될 때 발령되는 기상 경보


일 최고기온이 33도 이상인 상태로 2일 이상 지속될 것이 예상될 때 폭염주의보, 35도 이상인 상태로 2일 이상 지속될거라 예상되면 폭염경보를 발령합니다.




현재 전국의 대부분이 폭염경보가 내려진 상태입니다. 



최고기온이 40도까지 올라가면서 각 지자체들이 폭염에 대응하기 시작했는데요. 


그늘막 설치, 도로에 물 뿌리기, 무더위 쉼터 운영, 공사근로자 교육 및 관리 등의 방법들로 폭염 피해를 최소화 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노약자분들이 특히 위험하니 뜨거운 낮시간에 장시간 바깥에 계시지 않도록 해야합니다. 모두 폭염조심하세요.


오늘도 폭염 경보 폭염특보 전국지도

전국 폭염특보. 날씨 정보

제12호 태풍 종다리 북상 예상경로



반응형

반응형


박서준 박민영 열애설 소식 인스타 신발 모자


배우 박서준과 박민영의 열애설 소식이 있습니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 에서 좋은 호흡을 보여준 두 배우가 드라마 끝나자 마자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스포츠신문에서 박서준, 박민영이 3년째 열애중이라고 보도했는데 두 사람의 소속사에서는 "친한 동료일 뿐 보도된 내용은 사실이 아니다" 라고 해명 했습니다. 소속사에서 공식적으로 부인했으니 열애설은 정리가 되는것 같습니다. 




어느 기사에서는 두사람의 같은 모자와 같은 신발에 주목했는데요. 


박민영이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에서 모자와 신발이 박서준 인스타그램에도 있다고 사진을 올렸습니다.



박민영의 사진은 찾았는데 박서준의 인스타에서는 찾기가 힘들어 못 가져왔습니다.


박서준의 17년 2월12일에 인스타그램에 올린 영상의 신발과 모자, 17년 3월 18일 박민영이 올린 사진에 같은 모자와 신발이 나온다고 합니다. 


친한 친구니 같은 신발과 모자가 있을 수도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우연히 맞았을 수도 있고 선물로 줬을 수도, 협찬을 받았을 수도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반응형

반응형


진짜사나이3 리사,안현수,매튜도우마,이유비 등

MBC의 인기 예능 진사. 진짜사나이 3로 돌아옵니다. 진짜사나이 1, 2 편에서 많은 인기를 얻었기에 이번에도 기대를 받고있습니다.



진짜사나이는 2015년 첫 방송된 후로 시즌2까지 나올 정도로 인기가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아직도 샘해밍턴의 뱃고동소리 흉내는 잊혀지질 않네요. 


진사3의 출연진은 총 10명입니다. 




쇼트트랙선수 안현수, 배우 강지환, 김호영, 김재화, 오윤아, 블랙핑크 리사, 이유비,코요테의 신지, 매튜 도우마, 펜타곤이 홍석 입니다. 


매튜 도우마라는 이름을 처음 보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매튜 도우마는 전소미의 아빠입니다. 

진짜사나이3는 올 가을부터 방송 될 예정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