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인뮤직

반응형


매년 SM 할로윈파티는 스타들의 코스프레로 화제입니다. 지금까지 sm할로윈파티의 의상들을 모아왔습니다. 


조로도 있었는데 첨부를 못 했습니다. 아쉽네요.


텔레토비


맥도날드


기발합니다. 헨리의 마션 


수녀


무섭네요. 피 묻은 앨리스


서현의 귀여운 말레피센트


미니마우스


원피스의 에이스. 싱크로율이 높네요.



잭스패로우, KFC, 셋쇼마루


소녀시대 수영의 우울이


빨간모자


빼놓을 수 없는 할리퀸


닥터슬럼프


단체사진


무너지 모르겠습니다?


앨리스 티파니와 레드벨벳 곰돌이 푸


야쿠르트 아줌마

올해는 또 어떤 할로윈파티를 보여줄 지 기대됩니다.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유튜브의 국내 첫 오리지널 드라마인 탑 매니지먼트가 오늘 첫 방송합니다. 유튜브의 오리지널 컨텐츠중 첫 한국 드라마입니다.

윤성호 감독이 총 지휘를 하며 서은수, 안효섬, 차은우, 정유안, 방재민이 출연합니다. 청춘 드라마로 동명의 웹 소설을 원작으로 했습니다. 


탑 매니지먼트 줄거리

대형 기획사에서 야심차게 내놓은 아이돌그룹 소울(차은우, 정유안, 방재민)과 몽골에서 온 싱어송라이터이자 유튜브스타 현우용(안효섭), 한치앞의 예지력을 가진 연습생출신 매니저 은성(서은수)이 풀어내는 이야기.



탑 매니지먼트 몇부작?

총 16부작으로 제작되며 오늘 31일 밤 11시에 1~8부, 11월16일 9~16부가 차례로 공개됩니다. 원더케이 유튜브계정에서 볼 수 있으며 1~3부는 무료입니다. 4부부터는 유료 결제를 해야만 볼 수 있습니다. 


서은수는 듀오 광고모델로 처음에 알게되었는데 낭만닥터 김사부에서도 보이고 최근 많은 활동을 보여주어서 좋습니다. 서은수는 이번 드라마를 통해 춤, 랩, 피아노 등 처음 도전한 것들이 많았다고 합니다. 연습생 출신의 설정때문에 필요했던 것 같습니다. 서은수의 춤 기대됩니다. 


선남선녀들의 청준드라마, K-POP을 주제로 한 드라마라 전세계의 호응을 얻지 않을까 기대해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