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인뮤직

반응형


최고 배우들이 출연하는 완벽한 타인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습니다. 완벽한 타인은 유해진, 조진웅, 이서진, 염정아, 김지수, 송하윤, 윤경호가 출연하는 영화인데요. 

저녁식사를 함께하는 커플 모임에서 핸드폰으로 오는 전화, 문자, 카톡을 강제로 공개해야 하는 게임을 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 영화가 개봉한 뒤에는 신종 게임으로 유행할 것 같습니다. 


처음에는 그저 코미디 영화인줄만 알았는데 탄탄한 원작도 가진 영화였습니다. 완벽한 타인 원작은 이탈리아의 '퍼펙트 스트레인지' 입니다. 


원작을 보지않았지만 줄거리와 예고편 만으로도 궁금증이 일어나게 만드는 묘한 영화인 것 같습니다. 처음에는 코미디인지 스릴러인지 장르가 헷갈렸습니다. 그만큼 예측할 수 없는 영화가 아닐까 합니다. 


유해진은 인터뷰에서 "마냥 웃음만 쫓는 이야기는 아닌 것 같다. 쉽표와 물음표, 느낌표가 적절히 있는 작품인 것 같다"고 했습니다. 애드리브가 많이 나왔다는데 어떤 재미를 줄 지 궁금해집니다.

 완벽한 타인 개봉일은 10월 31일입니다. 개봉 후 게임이 유행한 뒤 우리의 삶에 어떤 영향을 끼칠까요? 궁금해집니다. 

반응형

반응형

유혜원 승리의 열애설이 났네요. 우리나라 매체가 아니라 중국매체에서 나온 소식입니다. 


19일 중국 시나연예에서 승리와 유혜원이 열애 중이라고 보도하며 포옹하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검은 상의와 검은 모자, 체크무늬 바지를 입은 승리와 한 여성이 포옹을 하고 있는 사진입니다. 

사진 속의 여자는 유혜원으로 추측됩니다. 


사진 속 옷과 같은 옷으로 승리가 인스타에 사진을 올리기도 했기에 사진 속 남자가 승리가 맞다는 것은 인정할 수 밖에 없겠네요. 


유혜원의 소속사는 열애설에 대해 확인중이라는 입장을 내놓았습니다. 이전에도 소문이 돌긴 했지만 이렇게 직접적으로 사진이 공개될줄이야.. 앞으로 어떤 해명이 나올까요?

유혜원은 신인 배우이며 쇼핑몰 모델로 활동하다가 sns에서 주목받으며 연예계로 진출했습니다. 한지민 닮은꼴이라는 기사가 날 정도로 예쁜 배우입니다. 유혜원은 샛별당엔터네인먼트에 소속되어있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레몬테라스 카페에 올라온 cj택배기사 폭행 영상입니다. 


cj 택배기사 한명이 다른 택배기사(지적장애로 판단됨)를 폭행하는 장면인데요. 영상이 찍힌 장소와 시간은 마포구 공덕오거리, 10월 18일 영상입니다. 


영상은 택배트럭 뒤에 세워진 차 내부에서 찍었습니다. 

>>cj택배기사 폭행 영상보기<<


두 명이 같이 차에 택배 물건을 싣고있는데 위에 있는 택배기사가 아래에서 물건을 주는 택배기사(지적장애로 판단됨)에게 폭력을 휘두릅니다.

처음에는 따귀를 때리고 발로 차기도 하고 트럭에서 내려와 폭행을 합니다. 영상 마지막에는 트럭의 짐칸에 문을 닫고 들어가네요. 


차가 들썩이는걸 보아 문을 닫고 폭행을 더 하는 것 같습니다. 

처벌이 강하게 이루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목격자 분이 경찰에 빨리 신고했길 바라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