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인뮤직

반응형


매년 SM 할로윈파티는 스타들의 코스프레로 화제입니다. 지금까지 sm할로윈파티의 의상들을 모아왔습니다. 


조로도 있었는데 첨부를 못 했습니다. 아쉽네요.


텔레토비


맥도날드


기발합니다. 헨리의 마션 


수녀


무섭네요. 피 묻은 앨리스


서현의 귀여운 말레피센트


미니마우스


원피스의 에이스. 싱크로율이 높네요.



잭스패로우, KFC, 셋쇼마루


소녀시대 수영의 우울이


빨간모자


빼놓을 수 없는 할리퀸


닥터슬럼프


단체사진


무너지 모르겠습니다?


앨리스 티파니와 레드벨벳 곰돌이 푸


야쿠르트 아줌마

올해는 또 어떤 할로윈파티를 보여줄 지 기대됩니다.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유튜브의 국내 첫 오리지널 드라마인 탑 매니지먼트가 오늘 첫 방송합니다. 유튜브의 오리지널 컨텐츠중 첫 한국 드라마입니다.

윤성호 감독이 총 지휘를 하며 서은수, 안효섬, 차은우, 정유안, 방재민이 출연합니다. 청춘 드라마로 동명의 웹 소설을 원작으로 했습니다. 


탑 매니지먼트 줄거리

대형 기획사에서 야심차게 내놓은 아이돌그룹 소울(차은우, 정유안, 방재민)과 몽골에서 온 싱어송라이터이자 유튜브스타 현우용(안효섭), 한치앞의 예지력을 가진 연습생출신 매니저 은성(서은수)이 풀어내는 이야기.



탑 매니지먼트 몇부작?

총 16부작으로 제작되며 오늘 31일 밤 11시에 1~8부, 11월16일 9~16부가 차례로 공개됩니다. 원더케이 유튜브계정에서 볼 수 있으며 1~3부는 무료입니다. 4부부터는 유료 결제를 해야만 볼 수 있습니다. 


서은수는 듀오 광고모델로 처음에 알게되었는데 낭만닥터 김사부에서도 보이고 최근 많은 활동을 보여주어서 좋습니다. 서은수는 이번 드라마를 통해 춤, 랩, 피아노 등 처음 도전한 것들이 많았다고 합니다. 연습생 출신의 설정때문에 필요했던 것 같습니다. 서은수의 춤 기대됩니다. 


선남선녀들의 청준드라마, K-POP을 주제로 한 드라마라 전세계의 호응을 얻지 않을까 기대해봅니다. 


반응형

반응형

채널CGV에서 방송된 영화 몬스터 콜. 깊은 울림을 주는 영화 몬스터콜의 줄거리와 원작소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지극히 주관적인 관심사로 찾아본 내용입니다. 


깊은 울림을 주는 영화라고 사람들이 그래서 저도 찾아보고 꼭 제대로 감상해보려고합니다. 



코너 오말리라는 소년은 악몽을 꾼다. 엄마가 암 환자이기에 혼자서 학교로 간다. 학교생활도 좋지 않은 별 볼일 없는 소년이다. 괴물이 밤에 나타나면서 이상한 이야기를 합니다. "3개의 이야기를 들려줄 것이고, 그 이야기가 끝나면 너도 이야기 하나를 들려줘야한다"


엄마가 악화되어가는 상황 속에서 괴물의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기괴한 이야기와 소년의 상황들이 맞물려 최악으로 치닺는듯 하더니 결국에는 소년을 치유하게 된다는 내용입니다. 

몬스터 콜 원작소설은 시본 도우드가 구상하고 죽은 뒤, 페트릭 네스가 집필을 완료한 '몬스터 콜스'입니다. 

리암니슨의 몬스터 목소리는 매력적입니다. 잘 어울리기도 하고요. 


평점이 굉장히 높은 영화라고 하고 눈물이 많이 나는 영화라고 하는데 한번 제대로 감상해보고 싶네요. 소설로 읽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프로듀스48의 최종 데뷔멤버들이 아이즈원으로 데뷔했습니다. 데뷔와 동시에 음원차트를 점령했습니다. 


음원이 발표된지 한시간만에 벅스 1위,  멜론 9위, 올레뮤직 8위, 네이버 뮤직 10위, 지니뮤직 8위, 엠넷 6위에 안착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조금 더 오르지 않을까 합니다. 

아이즈원의 데뷔 미니앨범 컬러라이즈의 타이틀곡 라비앙로즈는 '장밋빛 인생'이란 뜻으로 모두의 인생을 장밋빛으로 물들이겠다는 메세지를 답고있습니다. 


오늘 10월 29일은 아이즈원의 첫 쇼콘이 있는 날이였습니다. 

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 12명의 멤버들 모두 프로듀스48때보다 훨씬 예뻐진 모습입니다. 뮤직비디오를 보는 내내 눈이 호강합니다. 



반응형

반응형


요즘 드라마들이 쏟아지는 느낌입니다. 올해 하반기에도 볼 만한 드라마가 많아서 무슨 드라마를 먼저 봐야할지 고민이 됩니다. 


KBS W채널에서 기대작으로 '시간이 멈추는 그때'드라마를 선보입니다. 

KBS W 수목드라마로 방송하는 시간이 멈추는 그때는 김현중의 4년만의 복귀작으로 관심을 받고있습니다. 대중들의 반응은 어떨지 잘 모르겠네요. 


시간이 멈추는 그때 줄거리는 시간을 멈출 수 있는 능력자가 한 여자를 만나 펼쳐지는 내용입니다. 판타지 로맨스 장르로 시간을 멈추는 능력에 대해 어떻게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펼쳐질지 궁금해집니다. 신과 신의 사자도 등장하는 판타지라 내용이 궁금해집니다.

시간이 멈추는 그때 몇부작인지 찾아보니 12부작으로 조금 짧게 기획된 드라마입니다. 


등장인물

100%사전제작 드라마인지라 대중의 의견도 드라마를 어떻게 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프로듀스48의 최종 데뷔멤버들의 리얼리티프로그램이 방송되었습니다. 바로 '아이즈원츄' 지난 목요일이 첫 방송이였습니다. 아이즈원츄는 총 4회라고 하는데 첫회부터 빅재미를 선사했습니다. 

탈프듀한 아이즈원의 생애 첫 리얼리티 아이즈원츄(IZ*ONE CHU)로 아이즈원의 데뷔 비하인드들이 공개됩니다. 

첫 회에서는 혼다 히토미 집으로 엠티를 떠났습니다. 팀을 나눠 여행하는 모습들이 참 예뻐보였습니다. 엠티 외에도 멤버들의 폭로전이 이어졌는데요. 야부키나코는 사쿠라가 눈을 뜨고 잔다고 폭로했으며, 조유리는 장원영이 사춘기가 와서 언니보고 나가라고 한다고 폭로했습니다. 권은비는 최예나가 샤워 후 속옷만 입고 다닌다고 폭로 했습니다. 



아이즈원츄에서 아이즈원의 데뷔 앨범 티저를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상반되는 컨셉의 뮤비가 선보였기에 어떤 컨셉으로 나올지 궁금해 집니다. 하나 알 수 있는 것은 다들 너무 예쁘다는 것.

다른 정규예능보다 재미있다는 소리가 나오는데 4회라는것이 조금 아쉽네요. 어쨌든 아이즈원츄 보는 내내 웃음이 지어지는 리얼리티 예능입니다. 


반응형

반응형


스페이스잼 영화를 아시나요? 1996년에 개봉한 마이클 조던 주연의 농구영화입니다. 루니 툰의 캐릭터들과 마이클 조던이 외계인들과 농구 대결을 펼치는 내용의 영화였지요. 

당시 마이클 조던의 인기는 최고였기 때문에 우리나라에서도 많이 볼 수 있었던 영화였습니다.


그 스페이스 잼이 곧 속편을 제작합니다. 이번 주연은 NBA 농구스타 르브론 제임스 입니다. 농구의 전설이 된 마이클 조던 만큼의 인기는 아닐지 몰라도 현재 가장 유명세를 떨치는 농구스타입니다. 



르브론 제임스는 제작사와 딜을 하기도 했지만 결국 주연을 맡아 연기합니다. 얼핏 들은 바로는 연기가 좋다고 합니다. 


르브론이 SNS에 올리기도 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를 이끌어내고 있습니다. 


스페이스잼 속편은 블랙팬서의 감독 라이언 쿠글러가 맡았으며 2019년 오프 시즌 기간에 촬영이 들어갈 것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반응형


부산 광안리해수욕장에서 열리는 부산 불꽃축제가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날짜와 시간, 불꽃축제로 인한 교통통제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제 14회 부산 불꽃축제

2018. 10. 27 토요일

축제는 낮부터 시작합니다. 불꽃놀이 시작시간은 잘 나와있지 않지만 작년에는 저녁 8시에 시작했습니다. 


광안리 해수욕장, 민락수변공원, 한화리조트 앞, 동백섬, 이기대 해안산책로, 용호만 부두, 황령산 봉수대 등이 명당자리입니다. 


교통통제는 1차, 2차, 3차로 나누어 진행됩니다. 




글로 쓰는 것 보다 지도를 보면서 시간을 확인하는 것이 더 빠를 것 같습니다. 10월 27일 부산 교통통제 미리 확인하셔서 낭패보는 일이 없으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18일부터 시작된 프렌즈레이싱 게임 오픈 베타 서비스. 제 주위사람들은 재미있다고 하는데 게임 해보셨나요?

카카오게임즈에서 제공하는 프렌즈레이싱은 10월 말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예전부터 기대작이라고 하며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던 게임입니다.


프렌즈레이싱은 3D 레이싱 게임으로 예전 카트라이더가 생각납니다. 화면만 본다면 카트라이더와 비슷하기 때문에 처음 해보는 분들도 쉽게 접할 수 있습니다. 최대 8인까지 참여 가능하며 최초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의 음성을 반영했습니다. 

오픈베타 서비스는 안정성 점검을 위해 진행되며 오픈베타 기간 캐릭터 성장과 장비 정보는 정식 출시 이후에도 그대로 유지됩니다. 


레벨3을 달성한 이용자 전원은 정식 출시 이후 프렌즈레이싱 이모티콘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카카오게임,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요즘 레이싱게임이 주춤하는 것 같은데 정식오픈 후 대세 게임의 자리를 차지할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반응형

반응형


최고 배우들이 출연하는 완벽한 타인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습니다. 완벽한 타인은 유해진, 조진웅, 이서진, 염정아, 김지수, 송하윤, 윤경호가 출연하는 영화인데요. 

저녁식사를 함께하는 커플 모임에서 핸드폰으로 오는 전화, 문자, 카톡을 강제로 공개해야 하는 게임을 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 영화가 개봉한 뒤에는 신종 게임으로 유행할 것 같습니다. 


처음에는 그저 코미디 영화인줄만 알았는데 탄탄한 원작도 가진 영화였습니다. 완벽한 타인 원작은 이탈리아의 '퍼펙트 스트레인지' 입니다. 


원작을 보지않았지만 줄거리와 예고편 만으로도 궁금증이 일어나게 만드는 묘한 영화인 것 같습니다. 처음에는 코미디인지 스릴러인지 장르가 헷갈렸습니다. 그만큼 예측할 수 없는 영화가 아닐까 합니다. 


유해진은 인터뷰에서 "마냥 웃음만 쫓는 이야기는 아닌 것 같다. 쉽표와 물음표, 느낌표가 적절히 있는 작품인 것 같다"고 했습니다. 애드리브가 많이 나왔다는데 어떤 재미를 줄 지 궁금해집니다.

 완벽한 타인 개봉일은 10월 31일입니다. 개봉 후 게임이 유행한 뒤 우리의 삶에 어떤 영향을 끼칠까요? 궁금해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