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인뮤직

반응형


최고의이혼 몇부작 등장인물관계도 줄거리 차태현 배두나

10월8일부터 러블리호러블리의 후속으로 방영중인 최고의이혼. 월화드라마로 월요일 화요일 저녁 10시에 방영되고 있습니다. 최고의 이혼에 대한 정보(원작, 몇부작, 등장인물관계도)들을 알아보겠습니다. 


줄거리 

'결혼은 정말 사랑의 완성일까?'

라는 물음에서 시작해, 사랑, 결혼, 가족에 대한 남녀의 생각 차이를 유쾌하고 솔직하게 그리는 러브 코미디

성격이 너무 다른 부부 조석무와 강휘루는 처음과 달리 맞지않는 부분만을 확인하게 되면서 이혼도장을 찍게 됩니다. 첫사랑을 만나면서 회상에 잠기기도 하는데요. 조석무의 전 부인과 전 여친의 케미, 전 여친의 남자와 친해지면서 겪게되는 이야기들이 펼쳐집니다.. 결혼과 사랑, 가족에 대한 생각의 차이들을 생각해 볼 수 있는 드라마가 될 것 같네요.



최고의이혼 몇부작

32부작입니다. 35분씩 2회 연속 방영되기때문에 하루를 기준으로 하면 총 16부작이 됩니다.

10월8일부터 11월27일까지 방영됩니다.


최고의이혼 원작

원작은 일본 후지tv에서 2013 방영한 드라마입니다. 

국민드라마로 불리며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한국에서는 현재 드라마로 방영하고 있으며 소설도 출판되어 있습니다. 


등장인물

조석무 / 차태현

강휘루 / 배두나


예고편



반응형

반응형


나인룸 몇부작 시청률 등장인물관계도 김희선 김해숙 김영광

미스터선샤인 후속으로 시작된 나인룸. 토일 저녁 9시를 책임질 tvn의 드라마입니다. 미스터선샤인의 인기를 힘입어 같이 인기를 얻을 수 있을지 알아봅시다. 


나인룸

희대의 악녀 사형수 장화사(김해숙)와 돈과 출세밖에 모르는 변호사 을지해이(김희선)의 영혼이 바뀌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풀어내는 드라마입니다. 


나인룸 몇부작

나인룸은 16부작으로 11월 25일까지 방영됩니다.


나인룸 등장인물

을지해이 / 김희선

오랜만에 드라마에서 보는 김희선입니다. 여전한 미모입니다. 돈과 출세만을 생각하는 변호사에서 살인범과 영혼이 바뀌는 역할을 맡게 되었습니다.


장화사 /김해숙

마마무의 화사 이름과 같네요(뜬금포). 사형수로 살아가던 중 변호사 을지해이와의 영혼이 바뀌는 일을 겪습니다.  


기유진 / 김영광

권력가 집안출신의 의사이지만 아주 복잡한 가정사를 가진 인물. 너무 복잡해서 글로는 파악이 힘들 정도이네요. 극중 을지해이의 연인입니다. 


나인룸 인물관계도

법정, 복수, 권력가집안, 영혼체인지 등 아주 다양한 소재를 많이 가지고 있는 드라마입니다. 


기산 / 이경영 분은 요즘 저런 역할로 많이 등장하고 있는 것 같네요. 


나인룸 시청률

현재 나인룸 시청률은 5.4%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시청률 18%까지 올라갔던 미스터선샤인을 따라갈 수 있을지 지켜보겠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계룡선녀전 예고편 문채원 윤현민 서지훈, 강소라는 하차

11월 티비엔에서 방송될 계룡선녀전! 주연으로 문채원, 윤현민, 서지훈이 출연합니다. 11월 5일 방영예정이며 월화 오후 9시 30분에 방영합니다.

원래는 강소라가 주연출연 소식이 들렸었지만 스케쥴이 맞지않아 하차하고 문채원이 주연을 맡게 되었습니다. 


계룡선녀전 웹툰

네이버 웹툰 '계룡선녀전'을 원작으로 한 이번 드라마는 선녀와 나무꾼 이야기를 토대로 진행됩니다. 남편의 환생을 기다리는 바리스타 선녀가 주인공입니다. 

원작의 인기에 힘입어 드라마까지 제작되었습니다. 현재 계룡선녀전 웹툰은 무료이지만 10월 10일부터 유료로 전환됩니다. 



아직 드라마에 대한 정보들은 예고편과 현장사진 몇장이 전부입니다. 문채원, 윤현민, 서지훈 사진밖에 없습니다. 포스터도 공개 되지 않았습니다.

문채원이 얼마나 예쁘게 나올지도 관전 포인트가 될 것 같습니다. 


현대적인 선녀와 나무꾼은 어떤 이야기를 보여줄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