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인뮤직

반응형



만물상에 나온 우레아크림



겨울철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줄 우레아 크림. TV조선 '살림9단의 만물상'에서는 단돈 4천원으로 만들수 있는 수분동안크림을 공개했습니다. 




뷰티전문 강사 피현정씨가 공개한 방법인데요. 수분은 물론, 주름, 탄력까지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며 우레아크림을 소개했습니다.



우레아는 천연 보습인자로 화장품에 필수 성분이며, 피부에서 우레아가 빠져나가면 피부가 급격히 건조해지고 주름, 탄력 저하까지 이어질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우레아크림 만드는 방법은 수분크림과 1:3, 아이크림과 1:1로 섞어서 바르면 됩니다. 만약 단독 사용할 경우 주 1~2회 정도가 적당합니다.



우레아 파는곳은 약국에서 구매 가능하며, 성분이 아니라 우레아가 들어간 크림을 구입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꼭 살펴보세요.



반응형

반응형

스파이더맨 뉴유니버스 영화 개봉일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예전부터 스파이더맨 영화 시리즈를 좋아했기 때문에 이번 뉴유니버스도 큰 기대를 하고 있는데요. 지금까지 나온 예고편들과 줄거리, 사람들의 반응들을 모아봤습니다. 

스파이더맨 뉴유니버스



개봉일  

18년 12월 12일

 


줄거리 

"나 뿐인줄 알았던 스파이더맨이 여러명이다?!" 다른 유니버스의 스파이더맨들이 한자리에 모입니다. 


평범한 10대 마일스 모랄레스는 우연히 방사능 거미에 물려 스파이더맨 능력을 갖게 됩니다. 혼란스러워 하던 중 스파이더맨 피터B. 파커를 만나게 되고 이후 스파이더 그웬, 스파이더맨 누아르, 스파이더햄 등 다른 유니버스의 스파이더맨들을 만나게 되는데요. 스파이더맨 연합은 세계를 구할 수 있을까요?

스파이더맨의 숙적 그린고블린이 6미터에 달하는 악당으로 나오는 것 같은데 어떻게 악당으로부터 세계를 지켜낼지 궁금해집니다.


스파이더맨 캐릭터 설명




티저 트레일러 


2차 예고편 


3차 예고편



이번 뉴유니버스는 소니에서 제작했으며 소니 애니메이션 최대 규모의 애니메이터 투입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제작비는 9,000만불에 이른다고 합니다.


시사회 관객 반응

11월에 시사회가 열렸는데 관객 반응이 다들 좋네요.

"개봉하면 20번 더 볼 것", "슈퍼 히어로 무비에 대한 고정관념을 박살내는 기념비적 슈퍼 히어로 무비", "현존하는 슈퍼 히어로 무비 중 가장 뛰어나고 완벽한 스토리텔링" 등 호평이 쏟아졌습니다. 


과연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뉴유니버스가 우리나라에는 어떤 반응을 가져올지 개봉하면 당장 보러가야겠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남자친구 드라마 

tvN 하반기 기대작인 새 수목드라마 '남자친구'가 드디어 오늘 방송됩니다.


28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인 '남자친구'는 자신의 삶을 살아보지 못한 차수현(송혜교)과 자유로운 영혼 김진혁(박보검)의 만남으로 시작되는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송혜교와 박보검의 출연으로 기대를 모은 남자친구는 KBS '태양의 후예'와 '구르미 그린 달빛' 이후 두 배우가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작품이라 더욱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대세 배우들의 주인공 출연!



남자친구 기획의도

송혜교와 박보검 두 사람의 나이 차이가 11세 차이가 난다는 점에 대한 우려가 있었는데요.  박신우 PD는 주인공들의 케미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습니다.  "두 사람은 처음 보는 '케미'다. 정말 자랑스럽다. 아마 방송을 보면 그런 기우는 사라질 것, 보시는 데 문제가 없을 것이라고 자신한다"고 밝혔습니다. 자신감이 대단합니다.


"대본을 읽어보면 두 사람이 떠오른다. 다른 사람이 떠오르기 힘들어서 고려해본 적이 없다. 천만다행으로 수락해주셔서 함께 일하는 영광을 갖게 됐다"는 이야기도 덧붙였습니다.


남자친구 몇부작

남자친구는 11월28일 저녁 9시 30분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목 밤 9시 30분에 방송되며 총 16부작입니다.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제작의도를 설명할때 한 말이 인상깊은데요. 

"연애를 할 때 작은 것부터 큰 것까지 용기가 필요하다. 우리 드라마는 썸에서 시작해 특별한 무언가가 될 때까지 작은 용기부터 큰 용기까지 담기는 예쁘고 아름다운 이야기다."

일부 사람들을 자극하지 않아도 되는 이야기로 모두가 한번쯤 생각해볼 만한 요소들이 녹아있으며. 두 배우가 주는 기분과 감정, 용기에 집중해서 연출했다고 합니다. 






반응형

반응형


새롭게 연예계에서 불고있는 운동인 빚투 뜻, 빚투 운동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얼마전 연예계뿐 아니라 모든 사회에 불었던 미투운동을 기억하실 겁니다. (Me too 운동)

최근 마이크로닷, 도끼, 비, 휘인의 부모님에게 돈을 빌려주고 받지 못했다는 글들이 올라오면서 미투 운동의 이름과 비슷하게 '빚투 운동'이란 이름으로 변형되어 퍼지고 있습니다. 




과거 마이크로닷의 부모님이 돈을 필려 뉴질랜드로 도피성이민을 간 사건, 도끼의 부모님이 중학교 동창에서 돈을 빌리고 갚지 않았다는 사건, 비의 부모님이 2천만원 상당의 돈을 빌리고 갚지 않았다는 사건, 휘인의 이혼한 아버지가 돈을 갚지 않았다는 사건 등 많은 빚투 운동이 불고 있습니다. 


비아이의 이야기도 조금씩 나오고 있습니다. 


빚투운동은 연예인 당사자의 문제가 아니라 연예인의 가족, 특히 부모의 사건이기 때문에 너무 심하게 엮을 경우 지나친 연좌제가 아니냐는 비난도 받고 있지만 수십년동안 받은 피해자의 고통을 생각한다면 빨리 해결해 주어야 하는게 아닌가 라는 생각도 듭니다. 


반응형

반응형


오늘 첫 방송을 하는 사의찬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사의찬미는 SBS에서 방영하는 조선 최초 소프라노 윤심덕(신혜선)과 그의 애인이자 천재극작가인 김우진(이종석)의 일화를 그린 작품입니다. '사의찬미'는 한국 최초의 소프라노 윤심덕이 발표한 음반이자 한국 대중가요의 시작이 되는 곡이기도 합니다. 

사의찬미는 윤심덕과 김우진의 스토리 때문에 더욱 유명한데요. 두 사람의 비극적인 사랑의 결말을 노래하는 곡이라서 더욱 의미가 깊은 것 같습니다. 


두 사람이 이 노래를 부른 후 사랑하던 김우진과 함께 현해탄에 몸을 던진 일화는 잊혀지지 않는 이야기입니다.


사의찬미는 동명의 영화, 뮤지컬, 연극 등 다양한 콘텐츠로 만들어져 왔는데 드라마는 이번이 처음입니다. 단막극 드라마이지만 사의찬미라는 줄거리와 이종석, 신혜선의 출연으로 더욱 관심이 뜨겁습니다. 오늘 아침부터 실검에 올라있을 정도입니다. 

황금빛 내인생,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를 통해 점차 매력을 뽐내던 신혜선이 새로운 도전을 하게 되었는데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궁금합니다. 


이종석은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후 휴식을 취했고 차기작으로 사의찬미를 선택했습니다. 

일제 강점기, 비륜의 주인공을 연기할 두 배우의 모습이 기대됩니다. 



사의찬미는 총 6부작이며 각 방송마다 2회씩 방영됩니다. 방송일은 오늘 11월 27일, 12월 3일, 12월 4일. 3일에 걸쳐 밤 10시입니다.



이후 12월 10일에는 SBS 새 월화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가 방송됩니다. 


반응형

반응형


강남스캔들 몇부작 등장인물 줄거리 신고은

26일 오늘아침부터 첫 방송되는 SBS 새 아침드라마 ‘강남 스캔들’(극본 박혜련, 연출 윤류해)

엄마의 수술비를 벌기 위해 철부지 재벌 상속남을 사랑하는 척했던 여자가 그 남자를 진짜로 사랑하게 되는 이야기입니다. 재벌 후계자와 악착같은 주인공의 좌충우돌 눈물 로맨스라고 소개하는데요. 어떻게 매일 아침을 책임질 지 궁금합니다.



 

강남스캔들 몇부작

강남스캔들은 월~금 오전 8시40분 방송되며 총 120부작입니다. 


남녀주인공은 신고은과 임윤호입니다. 뉴페이스들이지만 매력과 연기력을 인정받아 주연으로 발탁되었습니다.

 

신고은

돈이 되는 일이면 뭐든지 하는 악바리 스타일리스트 ‘은소유’ 역을 맡은 신고은 

은소유는 우연한 사건으로 최서준(임윤호 분)을 사랑하는 척하며 재벌들의 권력싸움에 휘말리는 인물이다.

신고은은 노래 실력과 연기력으로 뮤지컬계 신흥 ‘디바’로 불리고 있는 배우입니다. 공연 무대 경험은 많지만 안방극장은 처음인데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됩니다.


SBS 드라마 댓글응원 이벤트도 진행중입니다. 시청 후 인증샷까지 남기면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보내줍니다.


반응형

반응형


마이크로닷과 산체스의 부모 사기 사건이 뜨겁습니다. 마이크로닷은 이 사건으로 결국 도시어부에서 하차했는데요. 어떤 사건이며 어떻게 흘러가고 있는지 정리해 보았습니다.

마이크로닷과 산체스의 부모는 과거 충청북도 제천에 거주할 당시 주변인들에게 약20억원의 빚을 지구 뉴질랜드로 도피성 이민을 떠났다는 논란에 휘말렸습니다. 이후 마이크로닷은 '사실무근'이라며 법정대응을 예고했지만 결국 사실이라는 것이 밝혀졌으며, 현재 경찰은 마이크로닷의 부모를 수배하려고 하는 중입니다. 



이후 피해자들과 마이크로닷의 큰아버지의 인터뷰가 계속되며 논란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큰아버지도 마이크로닷 부모에게 보증을 섰다가 2억원의 빚을 지게 됐다고 인터뷰를 했습니다. 


마이크로닷이 4살때 벌어진 사건이라 마이크로닷은 큰 잘못이 없다는 입장과 그 당시엔 어렸지만 현재는 책임이 있으며 피해자를 차단한 것을 보아 알고 있었다는 입장이 서로 격돌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그런 이슈들 속에서 결국 마이크로닷은 도시어부를 하차하게 되었고 현재 후임 출연자는 미정입니다. 지난 22일 도시어부 방송에서 마이크로닷의 통편집, 촬영 취소 소식이 들렸는데 결국 하차까지 하게 되네요.

마이크로닷의 부모는 2주 내에 한국에 들어와 입장을 밝히겠다고 뉴스에서 들었는데 이후 한국에 들어와서 어떻게 할지 살펴봐야겠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mbc의 새 주말특별기획 '신과의 약속'이 첫 회부터 인기가 좋습니다. 신과의 약속은 한채영 배수빈 오윤아 이천희 주연으로 자극적인 줄거리를 가지고 있는 드라마입니다. 



신과의 약속

죽어가는 자식을 살리기 위해 윤리와 도덕을 저버리는 선택을 한 두 쌍의 부부 이야기

백혈병에 걸려 죽어가는 자식을 위해 이혼한 전 남편의 아이를 갖는 여자를 어떻게 바라봐야할까요. 드라마 기획의도가 참 쉽지 않습니다. 


신과의약속 몇부작

신과의 약속은 총 48부작입니다.  토요일 오후 9시에 4회가 연속 방송됩니다.


줄거리

과거 서지영(한채영)과 김재욱(배수빈)에게 의도적으로 접근해 가정을 파탄내고 김재욱의 아내가 된 우나경(오윤아). 서지영은 용서할 수 없다며 이혼하고 떠납니다. 


7년이 지난 후 지영은 송민호(이천희)와 재혼해 아들 현우를 키우며 잘 살고있었지만 아들 현우가 갑자기 백혈병 진단을 받습니다. 


지영은 자신의 골수가 맞지않는다는 판정을 받고 친아버지인 재욱에게 찾아가지만 재욱의 골수도 맞지않습니다. 아들 현우를 살리기 위해 같은 부모에게서 태어난 동생의 제대혈을 받는 방법을 선택하고 전 남편의 아이를 가지려고 합니다.


등장인물 관계도

아이가 아프면 부모의 마음이 얼마나 아플까요. 세상 모두를 주고서라도 고치고 싶은것이 부모의 마음일텐데... 

모성애와 사회윤리를 어떻게 풀어갈지 궁금해집니다. 


반응형

반응형


하이라이트 사랑했나봐 입대전 스페셜앨범 OUTRO 발매

하이라이트의 스페셜 앨범 OUTRO가 발매되었습니다. 

윤두준의 입대 후 4인조로 발매하는 스페셜앨범 OUTRO. 타이틀곡은 사랑했나봐 입니다. 



이번 앨범 활동을 한 후 멤버들이 군입대를 하기때문에 2년간 하이라이트를 볼 수 없습니다. 

리더 윤두준은 8월에 군입대를 했으며, 이제 나머지 4명의 멤버들도 국방의 의무를 지러 갑니다. 


양요섭도 의경 군복무를 앞두고 있고, 용준형, 이기광, 손동운도 순차적으로 군입대를 한다고 합니다. 하이라이트 멤버들의 무사 전역을 기원합니다. 


하이라이트-사랑했나봐



반응형

반응형


조수애 아나운서 박서원 대표와 결혼

JTBC의 아나운서 3대장중 한명인 조수애 아나운서가 내달 8일 두산가의 박서원대표와 결혼합니다. 조수애 아나운서의 나이와 학력 과거사진들을 살펴보고 과거 "내가 아나운서 외모 2순위"라고 발언한 내용도 살펴보겠습니다. 



조수애 아나운서


나이 1992년 5월 14일 생 (현재 27세)

학력 홍익대학교 불어불문학과 졸업

JTBC 아나운서

JTBC 입사 당시 1800:1의 경쟁률을 뚫고 입사했습니다. 


JTBC를 대표하는 아나운서중 한명입니다. 너무 예뻐서 성형설 루머가 돌기도 했지만 과거사진 하나로 모든 루머를 잠식시킬 수 있습니다. 

조수애 아나운서의 부모님의 사진도 구했습니다. 어머니와 함께 찍은 사진, 부모님의 결혼사진입니다. 

조수애 아나운서는 내달 8일 두산가의 박서원대표와 결혼식을 올립니다. 박서원대표는 두산 인프라코어 박용만 회장의 장남입니다. 박서원대표는 국제 광고제에서 상을 휩쓸어 한국인 역대 최대수상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박서원대표와 조수애 아나운서는 13살 나이차이입니다. 


조수애 아나운서는 결혼소식이 나오면서 JTBC퇴사 의사를 밝혔다고 합니다. 

조수애아나운서는 JTBC2 ‘쇼미옵빠’에 출연해 "모든 아나운서가운데 미모 서열 몇 위라고 생각하냐’라는 "2위라고 생각한다"며 당당하게 얘기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