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인뮤직

반응형


한국 우루과이 축구 중계 보는 곳 조현우 선발

오늘 저녁 한국과 우루과이의 대표팀 평가전이 열립니다. 벤투호가 출범하고나서 만난 상대 중 가장 강한 팀을 만났습니다. 


우루과이는 피파랭킹 5위의 강팀 입니다. 루이스 수아레스는 자녀 출산으로 출전하지 않지만 에딘손 카바니와 디에고 고딘이 버티고 있는 우루과이 대표팀은 선수명단부터 화려합니다. 


우리나라 대표팀의 우루과이 상대 전적은 7전 0승 입니다. 1무 6패의 전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벤투감독은 이번 우루과이전에서 승리하겠다는 각오를 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도 손흥민, 황의조, 황희찬, 기성용, 조현우 등 아시안게임에서 활약한 선수들디 출전하기에 기대를 해 볼만 합니다. 


오늘 한국과 우루과이 평가전은 저녁8시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열리며 중계는 MBC와 POOQ에서 합니다. 


반응형

반응형


대장금이 보고있다 등장인물 관계도 유리 신동욱 몇부작 

요즘은 먹방이 인기가 많습니다. 예능뿐 아니라 유튜버들도 먹방 컨텐츠를 가지고 인기를 얻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식샤를합시다 부터 시작된 먹방의 인기가 대장금이 보고있다 까지 이어졌습니다.


11일부터 방영된 MBC 드라마 '대장금이 보고있다' 대장금의 후손은 어떤 모습으로 살고 있을까? 라는 재미있는 호기심으로 부터 시작된 드라마입니다. 코미디와 먹방, 로맨스가 어우러진 드라마가 될 것 같은데 첫 회부터 호응이 좋습니다. 


줄거리

오로지 먹는 게 낙이고, 먹기 위해 사는 삼남매의 로맨스도 뿜뿜하고, 침샘까지 뿜뿜하는 먹부림 예능 드라마. 이 삼남매는 절대 미각, 절대 후각, 절대 손맛을 가진 남매입니다.


몇부작

대장금이 보고있다는 총 12부작입니다. 한 회에 80분이며 1부, 2부로 나누어 방송하고 있습니다. 


등장인물 관계도


대장금이 보고있다 등장인물


신동욱

복합부위통증증후근 CRPS 라는 난치성 질환으로 한동안 볼 수 없었는데요. 투병생활 7년만에 복귀를 했습니다.


소녀시대 유리

발랄한 역할이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실시간 반응들도 좋습니다.


이열음


김현준


색다른 소재를 가진 드라마라 기획의도와 줄거리만 봐도 끌립니다. 매주 목요일을 기다려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