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인뮤직

반응형


미쓰백 개봉일 한지민 담배 연기변신까지

최근 아는와이프가 종영했습니다. 한지민을 이제 스크린에서도 볼 수 있는데요. 곧 개봉할 영화 미쓰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미쓰백

스스로를 지키려다 전과자가 된 백상아. 외롭게 살아가던 중 가혹한 현실에서 탈출하려는 아이를 만나게 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아동 학대에 대한 이야기를 다루며 사회적인 메세지를 담고 있는 영화입니다.

개봉일   2018. 10. 11 

장르   드라마

출연   한지민(백상아), 김시아(지은), 이희준(장섭) 등

한지민은 아는와이프와 같은 사랑스럽고 청순한 이미지의 역할도 정말 잘 어울리기도 하지만 연기력이 많이 필요한 배역도 잘 소화하는 것 같습니다. 


미쓰백에서는 세차장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살아가는 주인공 백상아 역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고 호평을 받는 중입니다. 흡연, 음주, 삐딱한 태도까지 어색함 없이 연기했다고 하는데요. 


담배피는 장면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라 영화 밀정에서도 해봤다고 합니다. 담배 연기를 위해 시중에 판매되는 담배 30종을 펴놓고 직접 고르는 노력까지 한 한지민. 백상아를 연기하면서 이질감이 생기지 않도록 최선을 다 했다고 합니다. 그런 노력에 의해 한지민이라는 배우가 만들어진 것이 아닐까 합니다. 




이제 아동학대는 영화나 드라마에만 나오는 이야기가 아닐거라 생각합니다. 우리 주위에도 지은이 처럼 학대받는 아이들이 있는지 한번 살펴보아야 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