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인뮤직

반응형

우리나라 아시안게임 대표팀이 박항서감독의 베트남을 3:1로 꺾고 아시안게임 축구 결승에 진출했습니다. 이번 축구대표팀의 화력은 정말 막강합니다. 해트트릭을 2번이나 기록한 황의조 선수와 손흥민, 이승우, 황희찬의 호흡은 상대 팀 골대를 많이 흔들어 놓았습니다. 

상승세의 베트남도 강한 화력으로 잠재우고 결승에 진출했는데요. 지금 일본과 아랍에미리트의 경기 결과에 따라 결승전에서 만날 팀이 정해집니다. 


제 개인적으로는 일본이 아랍에미리트를 이기고 올라와서 한일전이 되면 좋겠네요. 한일전이라면 결승전이 더욱 뜨겁게 달아오를테니까요. 물론 결승전 경기 결과는 우리나라의 막강한 화력으로 승리해야겠지요. 물만난 황의조, 황희찬, 유럽파 손흥민, 이승우의 활약으로 결승에서도 멋진 골 잔치를 벌였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경기를 보면 결코 꿈이 아닙니다. 할 수 있습니다.



모두가 기다릴 2018 아시안게임 축구 결승 일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시안게임 축구 결승전 일정

2018. 9. 1 

한국시간 저녁 8시30분

입니다. 

이번 아시안게임 축구 한국 대표팀의 전력은 우승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기에 결승전을 챙겨보려는 사람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결승 일정도 딱 좋은 토요일 저녁 8시30분이니 맛있는 저녁이나 야식을 먹으면서 관람하기에 딱입니다. 

현재까지 일본과 아랍에미리트의 경기는 0:0으로 진행중인데요. 일본이 이겨 올라온 다음 한일전에 대승을 기대해봅니다. 


반응형

반응형


박해미 남편 황민의 음주운전 사고가 어제부터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황민의 차량인 크라이슬러 닷지의 블랙박스가 공개되었는데 빠른 속도로 칼치기를 하며 운전하는 모습이 정말 위험해 보입니다. 

빠른 속도로 칼치기를 하던 차량은 갓길에 주차해놓은 25톤 화물트럭에 추돌하고 차량의 빠른 속도로 인해 트럭 밑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버스를 추월하려고 갓길로 빠졌는데 그 갓길에 정차되어있던 화물차 뒤쪽에 충돌했습니다. 


이 사고로 황민씨의 동승자 2명이 사망했습니다. 사고당시 황민씨의 혈중알콜농도는 0.104%였습니다. 면허정지 수준입니다.

동승자 2명은 뮤지컬 배우 박해미의 제자였다고 해서 더욱 안타까운데요. 현재 황민씨는 깨어났지만 정신이 들 때 마다 자해를 시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너무 큰 죄책감에 스스로를 학대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이제와서 후회해도 돌이킬 수 없는데... 참 어리석은 선택을 했던것 같네요.

음주운전은 정말 해서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한순간의 실수, 만용으로 이런 돌이킬 수 없는 결과를 만들어 내게 되었습니다. 


황민 블랙박스 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