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인뮤직

반응형


bmw 화재 리콜 차종 아닌 BMW X1 도 화재

bmw x1 차량에서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전북 임실군의 국도에서 오늘 새벽 4시17분 에 일어난 화재인데요. 운전자는 운행중 엔진룸에서 연기가 나는 것을 보고 차량을 세운뒤 화재를 진화하려했지만 불이 꺼지질 않아 119에 전화했습니다. 차량 화재는 40분만에 진정이 되었는데요. 소방서는 1700만원의 재산피해가 발생했다고 추산했습니다.


bmw x1은 bmw 차량 화재로 리콜하는 대상에 속하지 않는 차입니다. bmw 관계자는 기사에서 BMW X1의 화재 원인을 '전손처리 후 부활한 차량, 외부수리'의 가능성을 높게 보고 있습니다. (전손차량이란 폐차 직전의 차를 껍데기만 바꾼 사고차량입니다.)


요즘 정말 bmw 화재가 많이 발생하는것 같습니다. 평소 같았으면 전손차량이라 화재가 났을 것이라고 생각할 것도 bmw에서 화재가 나니 bmw가 정말 문제인가 생각하게 되니까요. BMW X1의 개별 문제이든 BMW의 문제이든 현재까지 BMW 화재 대수는 40대가 되었습니다. 

어서 빨리 화재 원인이 밝혀져서 bmw 차주뿐만 아니라 모든 국민들이 마음 놓고 다닐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안전진단 받지 않은 BMW 운행정지 명령

bmw화재가 이슈인데요. 차량 화재사고가 올해 39번, 이번달만 11번 발생했습니다. 이에 정부가 BMW 차량에 대해 강제 점검과 운행정지 명령을 내렸습니다. 리콜대상이지만 안전진단을 받지 않은 약 2만대에 대해서 운행정지 명령을 내렸습니다. 

운행정지 명령서는 BMW 소유주들에게 우편으로 보내지며 우편을 받는 즉시 효력이 생깁니다. 운행정지 명령서를 받은 BMW 차주들은 안전점검을 받기 위해서만 차량을 운행 할 수 있습니다. 


BMW 리콜대상 차량은 안전점검을 받든 받지 않았든 정부청사 10곳의 지하주차장에 주차를 하지 못하도록 했는데요. 경찰은 곧 운행정지 명령을 어기는 BMW를 단속할 계획입니다. 


BMW 회사와 BMW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은 패닉에 빠졌습니다. 리콜에 신경을 쓰지 않고 있던 차주들도 이제서야 리콜을 알아보고 있습니다. BMW코리아는 고객들을 위해 렌터카를 확보하는데 고생하고 있습니다. 

리콜대상이라도 안전진단을 받아 이상이 없다면 운행해도 됩니다. 아직 안전진단을 받지 않은 소유주들이 빨리 안전진단을 받아야 불편한 일을 겪지 않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