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인뮤직

반응형


여자아이들 우기 국적과 나이

2018년 5월 데뷔한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의 6인조 걸그룹인 (여자)아이들. 각 멤버를 아이(I)로, 우리말의 복수를 의미하는 '들'을 붙여 (여자)아이들 이라고 부릅니다. (G)I-DLE 이라고 표시하기도 합니다.


데뷔부터 인기를 얻었으며 아이들 멤버중 우기는 해피투게더, 아는형님까지 출연하며 더욱 관심을 얻고 있습니다. 


여자아이들 우기 정보


생년 1999.09.23

키 162cm

국적 중국

포지션 서브보컬, 리드댄서


중국 국적이라는것이 믿기지 않을만큼 한국어를 잘 합니다. 우기 국적을 모르고 봤다면 한국사람이라 생각했을 정도로요.

청순하고 예쁘지만 귀여운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기를 찾다가 여자아이들 다른 멤버들도 봤는데 슈화, 미연, 민니, 수진, 소연도 너무 예쁘네요. 이렇게 여자아이들에 입문하게되나요? 


우기의 개인 인스타그램은 따로 없으며 여자아이들 공식 인스타그램이 있으니 확인해보세요. 

https://www.instagram.com/official_g_i_dle/


올해 신인상 유력후보라고 거론되는 여자아이들, 앞으로의 활동 기대해보겠습니다.


반응형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의탐정 박은빈 인스타, 나이 등 정보  (0) 2018.08.31
여자아이들 슈화  (0) 2018.08.22
프로듀스48 위스플 뜻  (0) 2018.08.18
보이스2 권율 출연  (0) 2018.08.12
프로듀스48 지마켓 투표방법  (0) 2018.08.05

반응형


라이온킹 실사 영화 개봉일

디즈니의 대표 애니메이션 라이온킹이 실사영화로 만들어집니다. 2016년에 실사영화 작업 진행을 알렸으며 2018년 현재는 후반작업에 들어갔다고 합니다. 

라이온킹은 애니메이션으로 대성공을 이루고 뮤지컬에서도 대성공을 합니다. 동물들을 어떻게 표현할까 걱정했지만 Circle of Life의 무대를 보면 소름이 돋을 정도입니다. 


유튜브에는 Lion King Reborn (2019)라는 제목으로 트레일러가 올라와있는데 사실 이 영상들은 중간중간 다른 영화들과 영상들을 짜집기 하여 만든 가짜 예고편입니다. 


참 그럴듯 하게 만들었지요? 저도 처음보고서는 속았습니다. 유튜브의 댓글이 아니였더라면 아직까지 믿고있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대신 디즈니 공식 트위터에서는 라이온킹 실사 영화의 캐스팅을 모두 공개했습니다.  

특이한 점은 비욘세가 닐라 역을 맡았습니다. 주인공 심바역에 '스파이더맨 홈커밍'에 등장한 도날드 글로버가 캐스팅 되었네요.


정글북 실사 영화에 성공한 존 파브로 감독이 제작하고 거장 한스 짐머, 엘튼 존이 음악에 참여하기 때문에 제작진에 대한 불신은 접어두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라이온킹 실사 영화 개봉일은 2019년 7월 19일로 알려져있습니다. 트위터에 공개한 캐스팅에도 2019년 여름 개봉할 것이라고 알려주고 있네요.


라이온킹 실사도 성공할지 지켜봐야겠습니다. 저는 개봉한다면 직접 표를 사서 보러갈 용의가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