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인뮤직

반응형


마이크로닷과 산체스의 부모 사기 사건이 뜨겁습니다. 마이크로닷은 이 사건으로 결국 도시어부에서 하차했는데요. 어떤 사건이며 어떻게 흘러가고 있는지 정리해 보았습니다.

마이크로닷과 산체스의 부모는 과거 충청북도 제천에 거주할 당시 주변인들에게 약20억원의 빚을 지구 뉴질랜드로 도피성 이민을 떠났다는 논란에 휘말렸습니다. 이후 마이크로닷은 '사실무근'이라며 법정대응을 예고했지만 결국 사실이라는 것이 밝혀졌으며, 현재 경찰은 마이크로닷의 부모를 수배하려고 하는 중입니다. 



이후 피해자들과 마이크로닷의 큰아버지의 인터뷰가 계속되며 논란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큰아버지도 마이크로닷 부모에게 보증을 섰다가 2억원의 빚을 지게 됐다고 인터뷰를 했습니다. 


마이크로닷이 4살때 벌어진 사건이라 마이크로닷은 큰 잘못이 없다는 입장과 그 당시엔 어렸지만 현재는 책임이 있으며 피해자를 차단한 것을 보아 알고 있었다는 입장이 서로 격돌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그런 이슈들 속에서 결국 마이크로닷은 도시어부를 하차하게 되었고 현재 후임 출연자는 미정입니다. 지난 22일 도시어부 방송에서 마이크로닷의 통편집, 촬영 취소 소식이 들렸는데 결국 하차까지 하게 되네요.

마이크로닷의 부모는 2주 내에 한국에 들어와 입장을 밝히겠다고 뉴스에서 들었는데 이후 한국에 들어와서 어떻게 할지 살펴봐야겠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mbc의 새 주말특별기획 '신과의 약속'이 첫 회부터 인기가 좋습니다. 신과의 약속은 한채영 배수빈 오윤아 이천희 주연으로 자극적인 줄거리를 가지고 있는 드라마입니다. 



신과의 약속

죽어가는 자식을 살리기 위해 윤리와 도덕을 저버리는 선택을 한 두 쌍의 부부 이야기

백혈병에 걸려 죽어가는 자식을 위해 이혼한 전 남편의 아이를 갖는 여자를 어떻게 바라봐야할까요. 드라마 기획의도가 참 쉽지 않습니다. 


신과의약속 몇부작

신과의 약속은 총 48부작입니다.  토요일 오후 9시에 4회가 연속 방송됩니다.


줄거리

과거 서지영(한채영)과 김재욱(배수빈)에게 의도적으로 접근해 가정을 파탄내고 김재욱의 아내가 된 우나경(오윤아). 서지영은 용서할 수 없다며 이혼하고 떠납니다. 


7년이 지난 후 지영은 송민호(이천희)와 재혼해 아들 현우를 키우며 잘 살고있었지만 아들 현우가 갑자기 백혈병 진단을 받습니다. 


지영은 자신의 골수가 맞지않는다는 판정을 받고 친아버지인 재욱에게 찾아가지만 재욱의 골수도 맞지않습니다. 아들 현우를 살리기 위해 같은 부모에게서 태어난 동생의 제대혈을 받는 방법을 선택하고 전 남편의 아이를 가지려고 합니다.


등장인물 관계도

아이가 아프면 부모의 마음이 얼마나 아플까요. 세상 모두를 주고서라도 고치고 싶은것이 부모의 마음일텐데... 

모성애와 사회윤리를 어떻게 풀어갈지 궁금해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