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인뮤직

반응형


mbc의 새 주말특별기획 '신과의 약속'이 첫 회부터 인기가 좋습니다. 신과의 약속은 한채영 배수빈 오윤아 이천희 주연으로 자극적인 줄거리를 가지고 있는 드라마입니다. 



신과의 약속

죽어가는 자식을 살리기 위해 윤리와 도덕을 저버리는 선택을 한 두 쌍의 부부 이야기

백혈병에 걸려 죽어가는 자식을 위해 이혼한 전 남편의 아이를 갖는 여자를 어떻게 바라봐야할까요. 드라마 기획의도가 참 쉽지 않습니다. 


신과의약속 몇부작

신과의 약속은 총 48부작입니다.  토요일 오후 9시에 4회가 연속 방송됩니다.


줄거리

과거 서지영(한채영)과 김재욱(배수빈)에게 의도적으로 접근해 가정을 파탄내고 김재욱의 아내가 된 우나경(오윤아). 서지영은 용서할 수 없다며 이혼하고 떠납니다. 


7년이 지난 후 지영은 송민호(이천희)와 재혼해 아들 현우를 키우며 잘 살고있었지만 아들 현우가 갑자기 백혈병 진단을 받습니다. 


지영은 자신의 골수가 맞지않는다는 판정을 받고 친아버지인 재욱에게 찾아가지만 재욱의 골수도 맞지않습니다. 아들 현우를 살리기 위해 같은 부모에게서 태어난 동생의 제대혈을 받는 방법을 선택하고 전 남편의 아이를 가지려고 합니다.


등장인물 관계도

아이가 아프면 부모의 마음이 얼마나 아플까요. 세상 모두를 주고서라도 고치고 싶은것이 부모의 마음일텐데... 

모성애와 사회윤리를 어떻게 풀어갈지 궁금해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