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인뮤직

반응형

만물상에 나온 병풀추출물. 병풀은 피부에 좋아 평소에도 추출물 중에 즐겨쓰는 재료라고 합니다. 화장품에 같이 넣어서 쓸 경우 트러블을 잡아주는 효과가 있다고 하는데요.


지난 28일 만물상에서는 자외선에 망가진 여름 피부 회복 비법으로 소개되었습니다. 


병풀 효능

호랑이가 상처가 나면 병풀 위에서 굴렀다는 설이 있을 정도로 회복에 효과가 좋은 병풀입니다.

유명한 호랑이 연고와 마데카솔에도 함유 된 성분이라고 하니 믿을만 합니다.

병풀은 항염과 항균, 상처회복, 재생에 효과가 있으며 콜라겐 생성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팽팽미인크림

만물상에서 소개된 팽팽미인크림. 단돈 3천원으로 여름 자외선에 망가진 피부를 회복하는 비법으로 소개되었습니다. 

팽팽미인크림은 일반 크림에 병풀추출물을 추가하면 됩니다. 

비율은 10:1입니다. 수분크림 10에 병풀추출물이 1입니다. 

많이 넣으면 좋을 것 같지만 너무 많이 넣을 경우 피푸 트러블을 유발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뭐든지 과유불급이지요? 만물상에서 알려준 비율대로 잘 넣으세요.




팽팽미인크림을 만들때 사용하는 수분크림은 미백, 주름개선 기능이 있는 기능성크림보다 단순 수분크림과 함께 사용하는것이 더 좋다고 합니다. 기능성크림은 민감한 피부에 좋지 않다고 합니다.


제조일로부터 3개월이 유통기한입니다.

크림은 상온보관, 남은 병풀추출물은 냉장보관입니다. 


여름 자외선에 스트레스 받은 피부 뿐만 아니라 평소에도 이렇게 사용하면 피부에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병풀추출물 그리 비싸지 않으니 하나 사서 크림에 추가하여 계속 써야겠네요. 병풀추출물 효능과 팽팽미인크림 만들기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