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인뮤직

반응형


프로듀스48에서 눈에 띄는 연습생들이 자꾸 보입니다. 이번에는 스타쉽의 장원영 입니다. 귀여운 매력과 당찬 매력을 같이 가지고 있는 장원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장원영

2004년생

O형

168cm

47kg

스타쉽 연습생





프로듀스48의 막내라고 합니다. 막내인데 당찹니다. 


내꺼야 첫 공개 무대에서 윙크로 시선을 사로 잡았지요. 



장원영은

3:26

4:53

5:19

만 보셔도 충분합니다. 



1주차에서 3위, 2주차에서 4위, 3주차에서 4위를 기록중입니다. 상위권을 놓치지 않고있습니다. 잘 하고 있네요!



같은 스타쉽의 안유진도 좋은 성적이네요. 장원영과 안유진 둘다 좋습니다.



블랙핑크 지수와 닮게 나온 캡쳐사진. 어떻게 보면 손나은도 좀 닮은것 같고, 어쨌든 예쁩니다. 



밝은 모습이 너무 보기 좋네요. 




영어 이름을 Chang 으로 표시했었다가 화교 논란이 일자 Jang으로 바꾸었다는 일화가 있는데 중요한 이슈는 아닙니다. 



매주 금요일 기다려집니다. 




반응형

반응형


프로듀스48에서 순위 급상승하며 관심을 받고 있는 야부키나코. 아담한 체구에 귀염상으로 일본 HKT48에 소속되어있는 아이돌입니다. 



야부키 나코

2001년생

키 149cm

소속 HKT48



귀여운 얼굴의 일본 미소녀 이미지인 야부키 나코. 29일 방송된 프로듀스48에서 여자친구의 '귀를 기울이면' 메인 보컬을 완벽히 소화했습니다.




프로듀스48 최종 등급평가에서 A로올라갔습니다. 순위는 16위로 껑충 뛰었습니다. 


야부키 나코의 인스타를 가보니 평상시에도 참 귀엽네요.



야부키나코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75_yabuki/

게시글은 14개 밖에 없지만 앞으로 많은 업데이트가 되겠지요? 




일본 아이돌 중 가장 호감가는 멤버인것 같습니다. 


일본에서 이미 활동하고 있지만 프듀에서도 좋은 결과 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반응형


프로듀스48 이가은 정보. 애프터스쿨 시절 무대

(사진출처=mnet 프로듀스48)


프로듀스48의 3주차 1위 이가은. 이가은은 처음 내꺼야 무대가 공개될 때 센터를 맡아 관심을 끌었는데요. 돋보이는 외모와 뛰어난 실력으로 2주, 3주차에 1위를 지키고 있습니다. 


프로듀스48 이가은

(사진출처=mnet 프로듀스48)

이가은

생년 1994년생 

혈액형 AB형

키 169cm

몸무게 53kg

애프터스쿨 활동 


이가은은 애프터스쿨의 멤버로 활동했지만 당시 애프터스쿨은 지고있던 상태라 빛을 보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이번 프듀48에서는 실력을 입증하며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내꺼야 공개무대의 센터를 맡으면서 이미 많은 관심을 얻었는데요. 5위로 내려가는가 싶더니 다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애프터스쿨의 선배이자 프듀48의 트레이너인 가희에게 '공백기가 무색할 만큼의 무대장악력'이라는 극찬을 받았습니다. 



저도 처음 내꺼야가 공개될때부터 센터에 있던 이가은이 눈에 확 들어왔었는데 역시 제 눈은 틀리지 않았던것 같습니다. 


이가은이 애프터스쿨로 활동할 당시의 직캠입니다. 

그때도 예뻤지만 지금의 순수하고 밝은 이미지가 더 좋은것 같습니다. 


앞으로 프로듀스48에서 활약할 이가은을 응원합니다! 


반응형

반응형

2018년 7호 태풍 쁘라삐룬이 우리나라를 향해 북상하고 있습니다. 

오늘 29일 태풍으로 이름이 붙었습니다. 미국에 따르면 쁘라삐룬은강력한 세력으로 발전할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기상청은 그리 큰 규모가 아니라고 한것을 봤는데 어디가 더 정확할지는 두고봐야겠습니다. 




태풍의 이름은 각 국에서 낸 이름이 순서대로 붙여지는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 쁘라삐룬 같은 경우에는 이름에서도 느껴지듯 태국에서 제출한 이름입니다. 태국어로 비의 신이라는 의미라네요. 


2018년 7호 태풍 쁘라삐룬은 우리나라 인근 진출로 거의 확정되었습니다. 기상청은 7월 2일 서해안으로 북상해 한반도를 관통할 것으로 보고있습니다. 우리나라의 기상청뿐 아니라 여러나라의 기상청도 비슷한 결과를 내 놓고 있네요. 




월요일부터 우리나라는 태풍 쁘라삐룬의 직접적인 영향권에 들어가서 제주도와 남해안, 호남지역은 태풍의 영향을 크게 받을 것으로 보입니다. 다들 태풍 피해에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주말동안 태풍 예보에 귀를 기울여야합니다. 


장마와 태풍이 같이 있어 산사태, 저지대 침수등의 피해가 더 많이 발생하지 않을까 걱정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폭우와 강한바람에 피해를 입는 일이 없어야하는데.. 미리미리 대비해서 이번 7호 태풍 쁘라삐룬으로 인한 피해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2018년 태풍 쁘라삐룬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