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인뮤직

반응형



핑클 캠핑클럽

새로 시작하는 캠핑 힐링 프로그램을 아시나요? 원조요정이라 불리는 핑클이 캠핑카를 타고 멋진 촬영지를 돌아다니면 서로의 우정을 쌓는 리얼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인데요. 핑클 전원이 함께 하는 것으로 관심을 받았고 캠핑카를 타고 함께 여행하는 컨셉에 사람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14년 만에 함께 모여 촬영을 하는 핑클의 모습들을 보면서 같이 추억에 잠기기도 하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캠핑카를 타는 것으로 인해 핑클 캠핑카에 대한 정보도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저도 평소 여행을 좋아하고 그런 로망이 있는 사람으로써 안 찾아볼 수 없었는데요. 




핑클 캠핑클럽의 캠핑카는 무엇인지 먼저 알아보겠습니다. 제가 영상에 나오는 차의 생김새를 유심히 살펴본 결과 쏠라티 캠핑카와 가장 흡사한것 같은데요. 헤드라이트와 차체를 보고 예상해봤는데요. 다른 사람들도 쏠라티를 많이 언급하더라고요.



이번 핑클 캠핑카로 나오는 쏠라티가 최고의 PPL이 될 것 같은데요.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들의 마음에 불을 지필 것 같습니다. 차 가격은 많이 비싸다고 생각되는데요. 차 한대에 1억이 넘는 가격입니다. 



저는 다른 차량들의 가격을 정확하게 잘 몰랐기 때문에, 그리고 억이라는 금액에 대한 상상이 잘 되지 않기 때문에 이 캠핑카 가격이 비싼건지, 도무지 알수가 없었는데요. 사람들은 너무 비싸다며 유럽 캠핑카들이 더 좋다는 의견을 보았는데요. 다음에 시간나면 유럽 캠핑카들도 한번 찾아봐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핑클 캠핑클럽 캠핑카로 나오는 쏠라티는 2019년형 모델인 것 같은데요. 기본은 미니버스 같은 승합차나 짐을 싣는 봉고 형태입니다. 떠도는 쏠라티 캠핑카 가격을 첨부했으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샤워부스가 있는 화장실, 가스레인지, 씽크대, 썬루프, 에어컨, 2층침대 등이 갖추어진 최첨단 캠핑카인데요. 가격은 비싸지만 여가활동에는 최적화 된 차가 아닐까 합니다. 마니아들에게는 엄청 인기가 있을 것 같네요. 



핑클 캠핑카를 보니 예전 어느 외국의 이야기가 떠오르는데요. 어떤 회사에 다니는 젊은이가 캠핑카로 회사 주차장에서 생활하며 출퇴근하고 회사생활을 했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그래서 돈을 엄청모았다는 이야기였는데요. 갑자기 그 생각이 떠오르네요. 



캠핑카이지만 와인보관함과 모니터, 시동이 꺼진 상태에서도 물을 데워주는 히터기능, 그늘막 설치 등 여행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탑재하고 있는데요. 정말 많이 비싸지만 그 값을 하는 차인것 같습니다. 




취침인원이 딱 4명이라 핑클이 딱 맞는 섭외였던것 같은데요. 이처럼 참신한 등장인물 섭외와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지고 나온 jtbc의 기획력과 연출력을 한번 믿어봐도 될 것 같습니다. 



이번 프로그램은 핑클의 재결합과 캠핑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프로그램 같은데요. 캠핑카 외에도 캠핑 장비나 도구들, 의자들이 예쁜게 많아서 구매욕구가 불쑥 튀어나올 것 같습니다. 협찬을 어느 회사에서 하는지 알아두어야 할 것 같은 느낌!



예고편에서 이효리과 성유리가 이야기를 하던 중 눈물을 보이다가도 금방 웃기도 하는 재미있는 모습들이 나왔는데요. 함께한지 오래되었지만 그만큼 진하고 깊게 같이 있었던 멤버들이라 속 깊은 이야기를 나누면서 프로그램을 보는 우리 시청자들에게도 공감되는 이야기들을 많이 해줄 것 같습니다. 





핑클 캠핑클럽에서는 캠핑카를 타고 이동하며 서로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나왔습니다. 현란한 춤사위를 보여주기도 하고 서로 예능감을 드러내기도 합니다. 여름에 맞는 물총놀이도 하고 액티비티 활동을 하는 모습도 보여주기도 합니다.



캠핑클럽 촬영지에 대한 관심도 벌써부터 뜨거운데요. 제작진이 직접 찾은 숨겨진 명소들, 자연이 아름다운 곳들로 정했다고 하니 이 코스대로 여행을 다녀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현재 나온 정보들이 맞는지는 모르겠는데 핑클의 캠핑클럽 촬영지는 인제 원대리 자작나무 숲, 인천 소래습지공원, 전남 중도 우도해변, 태안 신두리 해안사구라고 하는 걸 보았습니다. 


벌써부터 캠핑클럽 촬영지에 대한 궁금증이 폭발하는데 나중이 되면 핑클 캠핑카가 다닌 코스가 여행 명소가 될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핑클 캠핑클럽에서 이들은 데뷔 21주년 기념 무대에 설지 결정하는 숙제도 받았는데요. 이렇게 같이 여행을 다니다 보면 더 친해져서 결국 21주년 무대에 같이 올라가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원조 요정, 원조 비글돌이라는 이름답게 여러가지 재미있늠 모습을 보여줄 핑클 캠핑클럽. 그 시절 원조요정과 함께 했던 사람들이라면 핑클 캠핑카를 타고 함께 여행을 떠나보는건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