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인뮤직

반응형

송가인 전국노래자랑 동영상 연말결선 영상을 같이 준비해봤습니다. 송가인은 최근 미스트롯의 우승자로 엄청난 인기를 얻고있는데요. 트롯의 인기를 재점화 하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송가인은 과거 전국노래자랑에 나왔었는데요. 그때에도 지금 못지않은 엄청난 실력을 자랑했습니다.



송가인 전국노래자랑 동영상을 찾아보면 많이 있는데요. 연말결선 동영상은 바로 나오지가 않더군요. 그래서 제가 직접 두가지 영상을 준비했습니다. 




전국노래자랑 진도편에 나왔던 송가인은 20대 초반의 풋풋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그때에도 여전한 실력을 보여줍니다. 이미 그 실력을 인정받았는지 팬들도 꽤 있었던것 같습니다. 



송가인의 본명인 조은심으로 출연했는데요. 그 당시에도 판소리를 배워서 대단한 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미스트롯에서 직접 그 이야기를 했었지요. 엄마 말 듣고 전라도 탑을 찍고 서울까지 진출했다고 하며 말이죠.



송가인 엄마는 국가 지정 무형문화재 진도 씻김굿 전수자라고 하는데요. 그러기에 엄마 말을 듣고 이자리에 나왔다고 했습니다. 



송가인 전국노래자랑 영상은 유튜브와 여러 사이트에서도 볼 수 있는데요. 연말결선 영상도 한번 보시죠. 2010년 전국노래자랑 연말결선 무대의 모습입니다. 송가인은 정말 좋았네 라는 곡을 불렀습니다. 





연말결선 전국노래자랑에서 송가인은 2위인 우수상을 받았는데요. 최우수상은 누가 받았는지 알 수 없으며 현재 송가인이 더욱 유명해진 상태입니다. 역시 인생은 등수가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렇게 송가인 전국노래자랑, 연말결선 동영상을 찾아보았습니다. 여러분들도 송가인의 매력에 푹 빠져보시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