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인뮤직

반응형


퍼퓸 뜻 몇부작 드라마 인물관계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퍼퓸은 2019년 6월 3일부터 kbs 2tv에서 방송중인 월화 미니시리즈인데요. perfume 이라는 제목답게 독특한 소재로 풀어가는 드라마인데요. 시청자 반응이 꽤 좋아서 소문이 나고 있는 중입니다. 


먼저 퍼퓸 뜻에 대해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누구나 다 알고 있을거라 생각하는데요. 퍼퓸은 향수라는 뜻을 가지고 있지요. 향수, 향기라는 뜻이 있는데요. 드라마의 소재가 향수입니다.




주인공 고원희(민재희 역)는 어느날 택배상자를 받아 직접 뿌려보는데요. 향수를 뿌리자 날씬한 모습으로 변하게 됩니다. 너무 매력적인 모습인데요. 저는 이번 퍼퓸으로 인해 고원희를 처음 알게 되었는데 너무 예쁘네요.


신성록, 고원희의 로맨틱 코메디 장르의 드라마인 퍼퓸은 독특한 이름으로 인해 사람들로 하여금 '퍼퓸 뜻'을 검색해보게 하고 있습니다. 저처럼 찾아보신 분들이 많으실거라 생각하는데요. 


설마 퍼퓸이 내가 아는 그 퍼퓸 뜻이 맞나? 무슨 속 뜻이 있는게 아닐까 하는 마음에 검색해보셨으리라 생각됩니다. 그런데 다른 심오한 뜻이 있지는 않고 향수를 뿌리면 변하는 주인공이라 이렇게 정한 것 같습니다. 

단순하면서도 특징있는, 그러면서도 뭔가 드라마의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이름이 정해졌는데요. 색감이나 배우들의 이미지가 참 제목과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조연들까지도요! 캐스팅에 심혈을 기울인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드라마가 몇부작인지도 알려드리겠습니다. 퍼퓸은 총 32부작으로 결말 방송은 2019년 7월 23일로 예상 중 입니다. 32부작이라고 하지만 1회당 35분으로 하루에 2회씩 방송되니 방송일로 따지면 16부가 되겠네요. 


드라마가 끝날 때까지 퍼퓸 뜻은 검색이 계속 될 것으로 보입니다. 끝난 이후에도 재방송 할 동안에는 계속 찾아볼 것 같습니다.


이건 캐스팅 비화인데요. 원래 여주인공은 고준희였으나 승리 루머에 휘말려 좌절되었고 에릭과 서지석이 남주인공이 될 뻔 했으나 최종적으로 신성록과 고원희가 주인공으로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보면 볼수록 고원희가 예뻐보이는데요. 고원희 아시아나 모델이었던 것을 알고 계시는지 모르겠네요. 최연소 아시아나 모델로 활동했었습니다. 더 빠지지 않도록 조심해야겠습니다. 이상 퍼퓸 뜻과 몇부작 드라마인지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