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인뮤직

반응형


프로듀스48에서 눈에 띄는 연습생들이 자꾸 보입니다. 이번에는 스타쉽의 장원영 입니다. 귀여운 매력과 당찬 매력을 같이 가지고 있는 장원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장원영

2004년생

O형

168cm

47kg

스타쉽 연습생





프로듀스48의 막내라고 합니다. 막내인데 당찹니다. 


내꺼야 첫 공개 무대에서 윙크로 시선을 사로 잡았지요. 



장원영은

3:26

4:53

5:19

만 보셔도 충분합니다. 



1주차에서 3위, 2주차에서 4위, 3주차에서 4위를 기록중입니다. 상위권을 놓치지 않고있습니다. 잘 하고 있네요!



같은 스타쉽의 안유진도 좋은 성적이네요. 장원영과 안유진 둘다 좋습니다.



블랙핑크 지수와 닮게 나온 캡쳐사진. 어떻게 보면 손나은도 좀 닮은것 같고, 어쨌든 예쁩니다. 



밝은 모습이 너무 보기 좋네요. 




영어 이름을 Chang 으로 표시했었다가 화교 논란이 일자 Jang으로 바꾸었다는 일화가 있는데 중요한 이슈는 아닙니다. 



매주 금요일 기다려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