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인뮤직

반응형



헬로카봇 동영상 연속보기를 가져왔습니다. 아이들에게 인기있는 동영상 중 하나인 헬로카봇입니다. 요즘 우리 아들이 푹 빠진 만화인데요. 뽀로로와 슈퍼윙스를 거쳐 여기까지 오게되었습니다. 요즘에는 계속 카봇을 보고 있기 때문에 연속영상들을 준비해봤습니다.



헬로카봇 동영상은 유튜브에 많이 올라와있는데요. 1기, 2기, 3기까지 올라와있습니다. 모두 연속으로 볼 수 있고, 연속이 아니더라도 한편이 끝나면 다음편이 재생되기 때문에 끊기지 않고 이어볼 수 있습니다.




한편당 약 15분의 시간이라 생각하면 되는데요. 현대자동차 모델의 자동차들이 로봇으로 변신하고 합체하여 사람들을 돕거나 지구를 구한다는 내용의 만화입니다. 



등장인물은 그리 많지 않은데요. 자동차가 매 시즌마다 늘어나게 되면서 사람보다 자동차를 알아보기 더 힘들게 되었는데요. 사람 등장인물은 차탄과 친구들, 차탄 부모님, 부모님의 친구들 등입니다.




헬로카봇은 주인공 차탄이 자동차, 동물, 공룡으로 변신하는 로봇들과 함께 하는 이야기인데요. 다양한 로봇이 나오고 변신과 합체를 많이 하기 때문에 영상 효과가 대단합니다. 



저도 아들과 함께 앉아서 헬로카봇 동영상을 같이 보곤하는데요. 3D 효과가 정말 많이 발전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자동차 로봇을 표현하는 것에 있어서 정말 광나는 것, 비치는 것, 변신, 합체 모습이 멋있게 잘 만들어진 것 같습니다. 



요즘 헬로카봇을 보고 자꾸 자동차 변신 장난감이 갖고싶다고 하는데 이 장난감들이 비쌀때는 거의 20만원가까이 하더라고요. 시세를 계속 살펴보면서 떨어졌을 때 구매하려고 생각중입니다. 



인기있는 펜타스톰과 마이티가드 같은 경우에는 완구로도 나와있어 아이들의 핫 아이템이 되었는데요. 중고로도 값비싸게 거래되는 실정입니다. 



헬로카봇 동영상 1기부터 보여드리겠습니다. 1기는 처음 헬로카봇을 만나게 되는 이야기인데요. 총 26편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차탄에게 할아버지가 선물로 주신 큐브를 통해 자동차 로봇들을 만나게 됩니다.


자동차들의 목소리가 멋있기만 한것 보다는 조금 재미있는 요소들이 들어있는데요. 사투리를 쓰기도 하고 옛날 구어체로 이야기하기도하고 장난도 잘 치는 헬로카봇들의 구성이 좋은 것 같습니다. 



헬로카봇 동영상 2기도 가져왔습니다. 시즌 2에서는 펜타스톰보다는 로드세이버라는 3대가 함께 합체하는 로봇이 주를 이룹니다. 펜타스톰도 여전히 나와서 함께 합니다. 



헬로카봇 동영상 3기는 마이티가드가 등장하는데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소방차, 구급차, 헬리콥터, 경찰차 가 합체하는 로봇입니다. 그리고 경찰관련 로봇인 K캅스도 등장합니다. 


헬로카봇 4기와 5기 인데요. 점점 등장인물이 늘어나면서 헷갈리기 시작합니다. 그러나 아이들이 보는 만화라 그런지 조금만 보면 다시 기억이 나서 좋습니다. 


이후 헬로카봇 동영상이 다양화되면서 6기, 헬로카봇 쿵, 동물구조대, 극장판, 뮤지컬이 나오기 시작합니다. 곧있으면 새로운 헬로카봇 극장판인 달나라를 구해줘가 개봉예정인데요. 날짜는 올해 2019년 9월 추석즘이라고 합니다. 



그때쯤 되면 우리 아들도 더 커있을 테니 좀 더 이해하면서 볼 수있겠죠? 한번 예매를 해봐야겠습니다. 아이들이 붐빌 것을 생각해서 시즌이 조금 끝나고 내리기 전에 가서 보는 것도 방법입니다. 



주변 아이들도 장난감을 들고다니는 것을 보면 헬로카봇이 꼭 끼여 있더라고요. 변신합체하는 로봇들이 아이들 눈에는 정말 좋아 보이나 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