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인뮤직

반응형



왓챠플레이 가격 얼마인지 알고계시나요? 요즘 참 재미있는 영상을 보여주는 곳들이 많이있습니다. 왓챠플레이도 그 중 하나인데요. 한국의 넷플릭스라 불린다고 하니 어떤 특징이 있는지, 가격이 얼마인지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vod 스트리밍 서비스가 요즘 대세인데요. 예전에는 무료로 드라마나 시리즈, 영화들을 볼 수 있었다면 요즘에는 넷플릭스나 pooq, 옥수수와 같이 저렴한 가격으로 월정액을 끊고 영상을 즐길 수 있는 곳들이 늘어나 있습니다. WATCHA도 그와 같은 회사인데요. 다른 서비스들과의 차이점은 무엇이 있을까 궁금해졌습니다. 




먼저 왓챠플레이 가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추천 이용권은 3개월에 20,900원이 있고 1개월에 7,900원, 6개월에 39,900원, 12개월에 73,900원 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매달 1만원에 가까운 가격을 내야하는 곳들이 있는데 그에비해 조금 더 저렴하게 느껴집니다. 



왓챠플레이 가격은 6개월, 12개월 같이 장기간 이용권을 구매할 때 더 저렴해지는데요. 1개월마다 결제하면 7,900원인 가격이 6개월은 매월 6,700원, 12개월은 매월 6,200원까지 내려옵니다. 대신 결제 해놓고 잘 이용하지 않는다면 그 돈을 그대로 버리는 것이라 평소에 여가시간에 영상을 잘 볼 수 있는지 확인을 하고, 내가 보고싶은 시리즈나 드라마, 영화가 있는지도 잘 둘러봐야합니다.




첫 화면과 영상들을 나열한 배치등이 넷플릭스와 비슷한 사이트 구성이라 제게 조금 더 익숙하게 느껴지는데요. 왓챠플레이 가격은 저렴하지만 볼 게 없다는 사람들이 있어 볼 수 있는 것이 무엇이 있나 조금 살펴봤습니다. 



한국에서 인기를 얻었던 옛날 드라마들을 볼 수 있다는 것이 왓챠플레이의 장점이 될 수 있겠는데요. 거침없이 하이킥, 안녕, 프란체스카와 같은 시트콤들을 볼 수 있으며 프리즌 브레이크, 하우스 같은 미드도 정주행을 할 수 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어벤저스 시리즈와 흥행 영화들도 볼 수 있는데요. 명작이라 불리는 영화들은 많이 있으니 찾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왓챠플레이 가격을 찾아 보던 중 첫달 무료에 이후 월 4,900원 가격도 본 것 같은데요. 다른 정보들을 보니 이제는 안 하는지 찾을 수가 없었습니다.  올해 3월 즘 부터 바뀌었다고 합니다. 추후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추가했습니다. 확인해보세요.




vod 서비스 중 왓챠플레이의 가격과 넷플릭스를 비교해봤는데요. 넷플릭스는 기본 1만원의 가격이고 UHD화질까지 지원되려면 1만5천원까지 내야합니다. 





원래 왓챠플레이 가격은 월 7900원보다 더 싼 월 4900원이었는데요. 올해 3월 즘 부터 요금이 올랐다고 합니다. 원래 무료이용권, 무료보기도 1달 무료에서 2주 무료로 달라졌습니다. 기존에 4900원으로 구독하던 사람들은 그 가격 그대로 놔뒀었고 신규 가입자부터는 7900원을 받았다고 합니다. 



원래 가격에서 3천원이나 인상되면서 왓챠플레이 요금에 대해 불만은 가진 사람들이 늘어났었는데요. 이제는 7900원이 기본으로 되어 있어서 과거 싼 금액으로 결제하지 않은 사람들은 원래 이 가격인 줄 알고 있습니다. 저도 찾아보지 않았다면 원래 7900원이라 생각했겠지요. 이상 제가 알아본 왓챠플레이 가격 정보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