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인뮤직

반응형



뽀로로 무료동영상 1기에서 6기까지 연속보기를 가져와봤습니다. 최고의 사이트 유튜브에서 볼 수있는데요. 뽀로로 1기에서부터 5기, 6기까지 무료로 영상을 볼 수있도록 사람들이 만들어 놓았더군요. 블로그에서 바로 보실 수 있도록 준비했으니 보고싶은 영상을 클릭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뽀로로 캐릭터는 오콘과 아이코닉스가 만든 캐릭터로 2003년 11월 27일 처음 나왔을 때 부터 지금까지 아이들의 좋은 친구가 되어있습니다. 뽀통령이라 부를정도로 아이들에게서 대단한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결국 전세계에 수출하여 한류를 일으키는 하나의 파도가 되기도 했지요. 




뽀로로는 1기에서부터 6기까지 나와있는데요. 중간중간 동요나 극장판들을 포함하면 엄청난 컨텐츠들이 나와있습니다. 그래서 뽀로로 무료동영상도 흔하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좀 더 크면 다른 헬로카봇이나 또봇처럼 변신자동차를 좋아하기도 하지만 제가 생각할 때는 가장 안 좋은 영향을 줄여주는 아동 애니메이션이 아닐까 합니다. 



꼬마 펭귄 뽀로로와 그 친구들의 이야기를 다룬 내용인데요. 호기심이 많은 소년 펭귄과 아기 공룡인 크롱, 북극곰 포비, 사막여우 에디, 비버 루피로 부터 시작합니다. 1기의 등장인물은 이 5명인데요. 사람들이 아는 뽀로로 시리즈는 2기, 3기를 지나며 등장인물이 추가되며 더욱 다양해 집니다. 




현재 뽀로로 6기까지 나와있다는 것을 확인했고요. 유튜브에도 6기가 나와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제 1기부터 하나하나 설명과 링크를 해드릴 테니 원하는 뽀로로 연속보기를 선택하셔서 재생하시면 될겁니다.



2기부터는 새로운 친구 미소녀 펭귄 패티와 벌새 해리가 등장합니다. 패티는 모든 등장인물들에게 인기가 좋은 여주인공 역할로 보입니다. 뽀로로 무료동영상 2기도 가져왔으니 한번 봐보시면 좋습니다. 





2기 1부에서 패티가 등장하고 2기 7부에서 해리가 등장합니다. 




아래는 뽀로로 무료동영상 3기인데요. 3기의 새로운 친구는 마법사 드래곤 통통이와 에디가 만든 로봇친구 로디가 등장합니다. 이런 새로운 친구의 등장으로 인해 뽀로로 줄거리가 더욱 다양해졌습니다. 



이후 4기, 5기, 6기를 거치며 새로운 등장인물보다는 다양한 줄거리를 위주로 진행된 것 같은데요. 중간중간 등장하는 캐릭터들이 있지만 3기까지 나온 친구들을 위주로 내용을 풀어나갑니다. 



4기도 가져왔으니 한번 보시죠. 뽀로로 무료동영상은 유튜브에서 찾아볼 수 있는데요. 영상들이 여러개가 섞여있는 경우도 있고 동요 연속보기도 있기 때문에 각 기수별 영상을 찾으려면 조금 시간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 



그럴때 제 블로그에 오셔서 이렇게 링크해놓은 뽀로로 무료동영상을 보면 되도록 준비해놓았습니다. 요새는 24시간 스트리밍도 생겨있더군요. 2개의 채널로요. 그리고 전세계를 누비는 한류 캐릭터 답게 각 언어로 더빙 된 뽀로로를 보며 언어발달을 시킬 수도 있습니다. 



뽀로로 5기 무료동영상도 가져왔습니다. 아이들이 울다가도 울음을 멈춘다는 마법의 영상들인데요. 원조 유아 애니메이션인 뽀로로와 친구들 이후 다른 캐릭터들도 많이 나오게 되었습니다. 로보카 폴리도 현재 4기까지 방영되며 인기를 얻었는데요. 폴리도 전 세계에 방송되는 인기 프로그램이 되었습니다. 



뽀로로 무료동영상 6기도 가져왔습니다. 이 6기는 처음 나올 당시에는 아직 연속보기가 나오지 않았었는데, 이제는 연속보기도 나와있습니다. 처음엔 각 회가 따로 올라와있어서 링크를 몇개만 가져왔는데 이제 연속보기도 있네요. 동영상을 아기에게 오래 보여줄 것이 아니라면 이런 개별 영상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끝나야지 이제 끝났다~ 하면서 영상보는 것을 끊을 수 있기 때문이죠.




가장 좋은 것은 이 모든 영상들을 무료로 볼 수 있다는 것인데요. 케이블에 뽀로로 채널인 뽀요tv가 있는데 여기서는 내가 원하는 것만 볼수 없고 광고도 계속 봐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지요. 그런데 유튜브에서 뽀로로 연속보기를 재생하면 내가 원할 때 보고싶은 것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뽀로로 동영상 연속보기도 이미 많이 올라와있는 것을 보셨을테고 뽀로로와 노래해요같은 노래동영상도 많이 올라와있습니다. 저는 뽀로로 극장판 공룡섬 대모험을 2번 정도 같이 봤는데 이런 극장판을 보시려면 뽀요tv 를 잘 활용하시면 됩니다. 



뽀요tv란 뽀로로와 타요 동영상을 주로 보여주는 케이블채널이고요. 띠띠뽀, 치로로도 같이 나오기 때문에 보기 좋습니다. 채널번호는 sk브로드밴드 기준으로 170이상 아이들을 위한 채널이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뽀로로는 그 인기로 인해 다양한 제품으로도 출시되고 있는데요. 아이들 교육을 위한 책이나 장난감, 식품에서도 활용되며 아이들의 성장을 함께 돕는 친구가 되었습니다. 



우리 아들은 뽀로로 음료수를 그렇게 좋아하더군요. 마트에 갈 때마다 주스주스! 하면서 하나씩 손에 들고 옵니다. 




제가 아는 지인이 아이코닉스에 근무를 했었는데요. 새로나온 뽀로로 캘린더를 갖다주던 기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요. 당시에도 대박이 난 애니메이션이에 너무 바쁘다고 한숨을 내쉬는 것이 엄청 바쁘고 힘들어 보였습니다. 그래도 한류를 일으킨 주역 중의 한명이니 뿌듯했을거라 생각합니다. 



이상 우리 엄마아빠의 손발과 마음을 편하게 해줄 뽀로로 무료동영상에 대한 글을 마칩니다. 잘 활용하시되 너무 많이 보여주지 않도록 해주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알아서 잘 하실 거라 믿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