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인뮤직

반응형



hts mts 차이와 시스템 알려드리겠습니다. 여러분 주식을 처음해보려는 분들은 분명히 이 용어를 어려워 하실거라 생각합니다. 저도 똑같이 어려워서 잘 알려고 하지 않았으니까요. 그런데 사실 알고보면 이 영어는 어려운 것이 아니었습니다. 



처음 hts mts를 접하게 되고 주식에 대해 알게되면 어려운 용어들과 그래프들을 보고 겁을 먹기 쉽상입니다. 저와 똑같이요. 처음에 해보자 하고 어려워 시작을 못했었으니까요.




그런데 막상 해보자 하고 앱을 깔고 시작하게 되면 hts mts는 쉽게 느껴집니다. 오늘 이 두가지 용어의 차이와 그 시스템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쉽게 설명해드릴게요. 



주식을 처음해보려는 사람들은 막막해질겁니다. 어떻게 사야하나? 계좌도 만들어야 한다는데? 어떻게 하지? 이런 걱정을 많이 합니다. 저도 몇달전 같은 생각을 했었습니다. 그리고 hts mts 용어에 막혀버리지요. 




이렇게 hts mts는 주식 처음에 많이 등장하지만 일단 시작하고 보면 아무것도 아닌 용어가 됩니다.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hts mts는 약어입니다. hts는 home trading system 인데요. 집에서 거래할 수 있게 만들어놓은 프로그램입니다. 주식을 한다고 생각할 때 컴퓨터에 그래프들이 많이 있는 것을 보셨을텐데 바로 컴퓨터용 주식 거래 프로그램입니다. 




hts mts 중 mts는 mobile trading system입니다. 모바일에서 주식 거래를 할 수 있게 만든 프로그램입니다. 쉽게 말하자면 집에서 주식 거래를 하는지, 모바일 휴대폰에서 주식거래를 하는지 이 두가지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해놓은 것입니다. 



주식을 처음할때 이 용어에 어려워서 막히지 마시고 컴퓨터에서 할건지 모바일에서 할건지 선택만 하시면 됩니다. 주식 가격을 보고 사고 파는 거래를 하는 주체가 어떤것인지만 선택하는 것입니다. 



집에서 거래를 할 수 있는 사람이 아니라면 hts는 별로 필요 없을테고요. mts를 많이 사용할텐데요. 이는 쇼핑몰앱처럼 주식을 검색하고 가격을 보고 상세정보를 볼 수 있는 거라 생각하시면 쉽습니다. 



hts mts 상관없이 주식을 사고 파는 거래를 할 수 있는 것은 당연하며 그 정보들은 거의 둘다 비슷하게 확인할 수 있지만 hts가 컴퓨터로 화면이 더 크고 빠르다고 생각하시면 쉬울 것 같습니다. 


이렇게 각 증권사 마다 혜택을 주며 신규고객을 유치하거나 다른 증권사의 고객을 데리고 오려는 노력을 하고 있는데요. 이런 혜택들을 확인하시고 어디에서 시작할지 결정하면 됩니다. 



각 주식 거래하는 곳 투자증권마다 이 hts mts의 디자인과 인터페이스들은 조금씩 다른데요. 이들이 보여주는 정보들은 동일합니다. 지원하는 기능은 조금씩 다를 수 있지만 주식거래에 필요한 정보들은 다 같이 볼 수 있습니다. 



그러면 여러분들이 선택하실 것은 어디서 주식거래를 하느냐를 먼저 선택하시고 hts mts 중 많이 거래할 프로그램을 선택하면 됩니다. (참고로 저는 위에 보이는 농협 나무증권으로 하고 있습니다.) 컴퓨터로 할거냐 휴대폰으로 할거냐 이것만 선택하면 끝입니다. 



이후부터는 hts mts가 전혀 어렵지 않게 느껴지고 주식을 무엇을 보고 언제 사고 파는지가 중요하게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