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인뮤직

반응형

유치원 개학연기 소식. 한유총은 3월 4일 1학기 개학 무한연기라고 발표했고, 정부는 개학 연기 동참 사립 유치원 명단을 공개하고 시정명령을 내리고 개학 안하면 형사처벌까지 하겠다고 엄정대응한다. 사립 유치원 개학연기 명단은 전국에 218개 유치원이다. 교육부가 최종집계 후 공개하기로 했다. 한유총은 총 2000개의 사립유치원이 참여할 것이라 했지만 10%의 수치이다. 7개 지역에서는 참여 유치원이 없는 경우도 있다. 대전, 충북, 전남, 전북, 제주, 울산, 세종에서는 개학 연기를 알린 사립유치원이 한 곳도 없었다.  

유치원 개학연기 명단 기사유치원 개학연기 명단 기사

수도권 중 서울에서는 606개 사립유치원에서 39곳이 개학 연기를 하기로 했다. 인천에서는 227개 사립유치원 중 2곳이 개학 연기를 결정했다. 전국에서 가장 많은 1031개의 사립유치원이 있는 경기도에서는 44개 사립유치원만 개학 연기를 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응답을 하지 않은 사립유치원은 103곳으로, 미응답 사립유치원이 전부 개학 연기를 하더라도 147곳에 그쳐 경기도 내 전체 사립유치원의 10% 수준이다. 경기도 교육청이 발표한 사립 유치원 개학연기 명단 44곳

경기도 유치원 개학연기 명단 경기도 유치원 개학연기 명단

이낙연 국무총리는 "누구도 법령 위에 있을 수 없다"며 "법령을 무시하고 개학 연기를 하는 사립유치원은 법령에 따라 엄정하게 대처하겠다고 분명히 밝힌다"고 경고했다. 

경기도 유치원 개학연기 명단 경기도 유치원 개학연기 명단 2

한유총의 단체행동에 모든 학부모들은 "사립유치원이 아이들을 인질로 잡고있다며" 비난했다. 입학식이 연기소식을 며칠전 전하는등 한유총의 행태가 비난 받을만 하다. 장사꾼과 다름없다는 비난을 받는 중이다. 국민청원도 올라가서 현재 거의 2만명이 참여한 상태이다. 사립유치원의 내맘대로 행태는 비난받아 마땅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