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인뮤직

반응형


박한별 남편이 승리 카톡 내용이라 공개된 기사에 등장하면서 논란이 되었습니다. 박한별 남편은 최근 빅뱅 승리가 대표로 있던 유리홀딩스 대표 입니다. 유리홀딩스의 유모 대표인 박한별 남편은 승리 카톡 내용에 이름을 올리며 논란이 되었는데요. 박한별 남편은 온라인에 나돈 추측성 기사 때문에 곤혹을 앓고 있습니다. 승리는 이번 카톡 내용 논란에 직접 마약과 성접대 경찰조사를 받겠다고 밝혔는데요. 


박한별 남편과 승리박한별 남편과 승리. 출처 SNS



박한별 남편이 대표로 있는 유리홀딩스도 승리 카톡과 성접대 기사는 조작됐다고 주장했습니다. 조작이며 허위사실이다. 승리와 유리홀딩스에 앙심을 품은 누군가 허위사실을 제보했다. 제보자에 대한 수사를 의뢰할 것이다 라고 밝혔습니다. 


승리 카톡내용은 SBS funE의 보도로 알려졌으며 2015년 승리와 유대표, 유리홀딩스 직원들이 나눈 대화 내용을 재구성하여 기사에 첨부했습니다. 가수C도 같이 관심을 받았습니다만 이제는 나오지 않고 있습니다. 

승리 버닝썬 공연승리 버닝썬 공연

승리는 최근까지 유 모 대표와 함께 유리홀딩스 공동 대표를 맡아오다 입대를 이유로 사임했습니다. 유 모 대표는 배우 박한별 남편으로, 승리와 함께 2016년 투자 법인을 설립했고, 유리홀딩스란 회사명 또한 유 모 대표와 승리의 성과 이름에서 한글자씩을 딴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유리홀딩스는 “최근 버닝썬 사건으로 시작해 유리홀딩스에 관한 기사들이 오르내렸다”며 “우선, 버닝썬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는 회사들 중 하나로써 이번 사태에 대해 책임을 통감한다”고 사과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