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인뮤직

반응형


2018 추석 특선영화 OCN 편 총정리

2018 추석의 OCN 특선영화를 다 모아왔습니다. 뭐하나 검색해봤는데 오씨엔 영화만 모아놓은 곳은 없고 다들 큼지막한 영화만 알려줘서 제가 직접 찾아서 여러분들께도 알려드립니다.  


9월22일 토요일

22일 토요일 마블영화 파티! 캡틴아메리카, 가디언즈오브갤럭시, 어벤져스2 에이지오브울트론, 앤트맨! 


브이아이피는 평이 좋지 않네요. 영화보면서 계속 욕했다는 이야기가.... 마스터는 예전부터 자주 하던 영화라서 저는 2번정도 봤습니다. 



9월23일 일요일

23일 일요일 리틀포레스트, 신비한동물사전, 검사외전, 캡틴아메리카 시빌워, 트리플엑스리턴즈, 아저씨. 


리틀포레스트는 여기저기서 많이 하네요. 검사외전, 신비한 동물사전도 괜찮고 캡틴아메리카는 강력추천!



9월24일 월요일

24일 월요일. 캡틴아메리카 시빌워 또 하네요(전 날 못본 사람들을 위해?)


임금님의 사건수첩은 너무 이른시간이고.. 공조 볼만합니다. 수어사이드스쿼드도 괜찮을거 같네요. 남한산성은 안 봐서 평을 알려드리기가 어렵습니다. 


9월25일 화요일

25일 월요일. 수어사이드, 미스페레그린, 남한산성은 또 하네요. 


킹스맨은 재미있게 봤고, 군함도랑 범죄도시, 프리즌은 안봐서 어떤지 모르겠습니다. 군함도는 저도 한번 보고싶네요.



9월26일 수요일

26일 수요일. 럭키, 킹스맨은 단골 손님이고.. 부라더와 불한당인데 많이 땡기진 않네요. 


이렇게 ocn 추석연휴 기간 편성표를 알아보았습니다. 보고싶은 영화가 있으면 챙겨서 보세요!

2018 추석 특선영화 일정

추석 특선영화 '블랙팬서, 어벤져스 인피니티워' 카카오페이지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