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인뮤직

반응형


추석 특선영화 '블랙팬서, 어벤져스 인피니티워' 카카오페이지편

오늘부터 추석연휴가 시작됐습니다. 이번 추석연휴동안 카카오페이지에서 대박 영화를 무료로 보여줍니다. 바로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인데요. 일단 카카오페이지에서 무료로 무슨 영화를 보여주는지 알아봅시다.


9월 22일 부터 9월 26일 까지 카카오페이지에서는 하루하루 무료 영화를 볼 수 있습니다. 


9월22일- 블랙팬서

9월23일- 독전

9월24일- 택시운전사

9월25일- 리틀포레스트

9월26일-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이렇게 5편입니다. 리틀 포레스트는 저는 아직 보지 않았지만 추석에 보기 좋은 영화인가 봅니다. 카카오페이지 뿐 아니라 여러곳에서 볼 수있는걸 보니 가족들과 보기 좋은 영화일거라 짐작 할 수 있네요. 포스터도 딱 그런 분위기 같고요. 


해당 일 00시부터 24시까지 카카오페이지 앱> 추석특집 무비데이> 영화감상에서 영화를 볼 수 있으며 해당 일이 지나면 다시 유료로 바뀌니 시간을 잘 체크하셔서 보셔야 합니다. 


택시운전사나 리틀포레스트의 경우에는 티비에서도 보여주는 영화라서 특별하게 여겨지지는 않지만 블랙팬서, 독전,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같은 경우에는 열광할만 하지요. 


저는 독전같은 장르는 그리 좋아하지 않기때문에 패스하고.... 마블은 빼놓지 않고 다 보고 있습니다. 인피니티 워 정도면 한번 더 봐도 될 것 같습니다. (인피니티 워 생각보다 길기 때문에 배터리 체크 잘 하세요 ㅎㅎ)


카카오페이지는 무엇을 하는 앱인지 궁금하네요. 어쨌든 영화를 무료로 볼 수 있으니 설치!! 모두 풍성한 한가위 되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