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인뮤직

반응형

쇼미더머니7 프로듀서, 참가자, 첫방송

프로듀스48이 끝나고 새로 방송될 쇼미더머니, 7시즌의 이름은 '쇼미더머니777' 입니다. 역대 최고 상금을 자랑하는 쇼미더머니의 프로듀서 4팀과 참가자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프로듀서

기리보이 & 스윙스

저스트뮤직의 사장과 부사장이 프로듀서로 활약할 예정입니다. 같은 소속사인 키드밀리는 어디로 갈지 고민되겠네요.


딥플로우 & 넉살

VMC. 지난 쇼미더머니6에서 준우승을 했던 넉살이 바로 다음시즌에서 프로듀서가 되었습니다.


코드 쿤스트 & 팔로알토

하이라이트의 수장인 팔로알토와 AOMG의 코드 쿤스트. 같은 소속 회사는 아니지만 좋은 콜라보를 기대합니다.


더 콰이엇 & 창모

힙합씬에서 빼놓을 수 없는 더 콰이엇과 창모

처음에는 비와이 & 그레이가 프로듀서로 합류하려했으나 스케쥴이 맞지않아 출연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비와이와 그레이라면 좋은 조합인데 아쉽네요.  비와이의 쇼미더머니 프로듀스 꿈은 이번 시즌7에서는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참가자

현재까지 알려진 관심을 받고 있는 쇼미7의 참가자들을 추려봤습니다. 실력이 검증된 래퍼들이 많이 참가하여 더 재미있어 질 것입니다.

슈퍼비, 키드밀리, 나폴라, pH-1, 루피 등 이미 실력좋다고 알려져있는 참가자들이 대거 출연, 고등래퍼 출연자들도 많이 참가합니다. 헤딘, 최하민, 윤병호, 조원우 등 입니다.


상금

역대 가장 큰 상금이 걸려있는 쇼미더머니7의 상금은 얼마냐? 바로 2억원입니다. 2억원과 음반발매, 쉐보레의 더 뉴 트랙스 차량이 우승자에게 갑니다.


쇼미더머니777 첫방송

쇼미더머니777 첫방송은 2018년 9월 7일 금요일 밤 11시 입니다. 아직 일주일이 남았는데 금방 지나갔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