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인뮤직

반응형


프로듀스48 최종회, ioi와 워너원 출연

오늘 프로듀스48의 파이널 생방송입니다. 오늘 최종회에는 ioi의 멤버들과 워너원이 출연한다고 하네요. 프로듀스 후배들을 지켜보려고 하나봅니다. 


저번 연습생 투표결과는 12위까지 일본 연습생 7명, 한국 연습생 5명이 들어가서 일본 연습생들이 선전하는것 처럼 보였습니다.그러나 12위까지는 5명 뿐이지만 13위부터 20위까지는 일본 연습생이 3명 뿐이라 이번 파이널 무대에 따라 한국 연습생들이 최종 12명에 들어갈 확률이 더 높습니다. 



저는 제가 미는 한국 연습생들이 더 많이 포함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밀었던 이가은, 장원영, 강혜원, 야부키 나코는 12위 안에 들어갔고 안유진과 왕이런이 20위 안에 들어있습니다. 

프로듀스48의 최종 12명은 누가될까요? 프로듀스48 스포들이 돌아다니고 있긴한데.. 확실하지 않은 정보라 공개하기가 꺼려집니다. 어쨌든 이번 최종회에서 제가 미는 연습생들은 선전할 거라 기대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