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인뮤직

반응형



감사패 문구 모음 가져와봤습니다. 기여한 공이 클 때, 감사하는 마음으로 주는 것이 있지요. 바로 감사패인데요. 제작이 어렵지 않기 때문에 마음을 표현할 때 그 사람에 대한 공을 세워줄 때 만들어서 주곤 합니다. 이렇게 만들 때 필요한 문구가 있는데요. 너무 흔하지 않고 마음을 잘 표현할 수 있는 문구가 없을까 찾아보았습니다. 



감사패 문구 모음을 보시기 전에 먼저 생각해야 할 것이 있는데요. 바로 제작 방법입니다. 감사패 뿐만 아니라 다른 상패를 만드는 방법은 같습니다. 제작하는 회사들이 정말 많아 제작비용도 그리 많이 들지 않는데요. 서로 경쟁하여 고객을 사로잡는 시장의 장점이 이런게 아닐까 합니다. 




세상에는 많은 상이 있지만 그 중 가장 좋은 것이 감사패라고 생각합니다.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공로를 인정하며 주는 것이기 때문인데요. 



상패를 따로 제작하여 수여하는 경우가 많아서 인쇄업체등에서 너도나도 제작까지 하게 되었지요. 그때문에 감사패를 검색만 해봐도 아주 많은 업체를 찾을 수 있습니다. 감사패를 제작할 때 문구를 추천해주기도 하지만 가장 좋은 것은 직접 선택하여 만드는 것이 더 의미도 있고 좋겠지요. 




상패를 만들 때 디자인과 같은 외관도 중요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그 의미라고 생각하는데요. 의미를 극대화 할 수 있는 감사패 문구 모음 한번 보시죠. 많이 가져와봤으니 가장 마음에 드는 것으로 선택하셔서 사용해보세요. 



감사패 문구 모음

이 중에서 마음에 드는 문구를 골라 이름을 바꾸어 사용하면 됩니다. 여러가지를 가져왔으니 천천히 살펴보세요.




귀하께서는 협회의 활성화를 위해 헌신 노력하여 왔을 뿐만 아니라 특히 협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가 크므로 그 감사의 뜻을 이 패에 새겨 드립니다. 



귀하께서는 이사로 재직하는 동안 남다른 열의와 투철한 봉사정신으로 팀원들의 단합과 상호간의 친목도모 및 협회의 위상을 높여 희로애락을 같이한 고운정을 이 패에 담아 드립니다. 



귀하께서는 투철한 봉사정신으로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헌신 노력하여 왔으며 특히 사회 인식 개선에 기여한 공이 크므로 이에 감사패를 드립니다. 



지금까지 보낸 지난 세월, 젊음과 패기 그리고 뜨거운 열정! 잊지 않겠습니다. 프로정신과 일에 대한 애착, 리더로서의 솔선수범 깊이 새기겠습니다. 새로운 출발을 축하드리며 언제나 승승장구하시길 바라는 염원을 담아 이 패를 드립니다.



어렵고 힘들었던 지난 날들을 돌이켜보면 함께하였던 시간이 정겹습니다. 나보다 남을 위하여 봉사했던 지난 세월, 당신의 사랑을 우리는 영원히 잊지 못할 것입니다. 언제 어디서라도 남아있는 우리를 위하여 끝없는 애정과 사랑을 부탁드리며 늘 기쁨과 행운이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귀하께서는 협회의 위원장으로 재직하면서 헌신적인 노력으로 협회 발전에 이바지 한 공이 크기에 감사의 뜻으로 이 패를 수여합니다. 


귀하께서는 팀장을 역임하면서 모든 구성원의 발전과 유대강화를 위하여 헌신한 공이 크므로 모두의 감사한 마음을 담아 이 패를 드립니다. 



귀하께서는 협회의 간사로 재직하시는 동안 열과 성의를 다하여 본연의 역할을 훌륭히 수행해 주심을 깊이 감사드리며 본 협회의 발전에 지대한 공이 크므로 회원들의 뜻을 모아 이 패에 새겨드립니다.



재직기간 동안 어려운 여건과 환경 속에 탁월한 능력으로 동문회 발전을 위하여 수고를 아끼지 않으신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고락을 같이한 인연이 마음속으로 영원하기를 바라며 앞날의 무궁한 발전과 건승을 기원합니다. 



귀하께서는 2018년 11월 1일부터 2019년 8월31일까지 본부장으로 재직하는 동안 어려운 난관과 환경 속에서도 맡은바 소임을 충실히 수행하였으며 본부의 바전을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하신 노고에 감사드리며, 그간의 정을 이 패에 담아 간직하려고 하오니, 앞으로도 귀하의 앞날에 축복과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귀하께서는 이장직을 역임하면서 마을의 발전과 주민 상호간의 유대강화와 화합을 위하여 헌신적인 공이 크므로 주민 모두의 감사한 마음을 담아 이 패를 드립니다. 


감사패 문구 모음을 살펴보았는데요. 다들 비슷해보이는 문구일지 몰라도 이 문구를 그대로 가져다 쓰는 것이 아니라 주고받는 당사자가 현재 상황과 패를 받을 사람을 생각하여 수정이 들어가야 하는 것들입니다. 



그렇게 모음에서 가져온 말이 아닌 실제로 느끼게 하려면 진심을 담아 문구를 생각해야합니다. 모음으로는 뭔가 부족하지요. 이런 감사패 문구 모음은 참고만 하시되 상황에 맞는 적절한 단어와 표현을 사용함으로써 더욱 좋은 감사패가 될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