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인뮤직

반응형

장범준 슈퍼맨이 돌아왔다 출연, 장범준 아내 송승아. 가수 장범준이 슈돌에 출연한다. 장범준과 아내 송승아는 아들 하다, 딸 조아를 자녀로 두고 육아중이다. 슈돌을 통해 그들의 육아 일상이 공개됐다.

장범준 아내 송승아장범준 아내 송승아

지난 3일 방송된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새로 합류할 장범준씨 가족 모습이 미리 공개됐다. 예고편으로 등장한 장범준과 송승아는 현실 육아를 보여주겠다고 했다. 슈돌에서 예고편만 나왔을 뿐인데 분당 최고 시청률을 차지했다. 분당 시청률 14.1%를 기록했다. 

리얼 예능이 처음이라 카메라의 존재를 잊은 모습도 보여주었고, 외출 준비한 아내 송승아 옆에서 독박 육아에 대한 걱정을 드러냈다. "확실히 여보가 나간다고 생각하니까(걱정된다)"라는 말에 송승아 역시 "잘 할 수 있을 거라고 했잖아"라며 웃었다. 장범준은 "여보 나랑 좀 더 있자"라며 아내에 애교를 부렸다.

 송승아송승아

인터뷰에서 송승아는 첫만남 일화를 털어놓았다. 그는 "제 기타 선생님이 알아두면 좋은 사람이라고 소개해줬다" 라며 "선생님 대신 기타도 가르쳐주고 집에 데려다 준다고 했는데 사귀자고 해서 급진적으로 만나게 됐다"고 이야기했다.

 

장범준은 2012년 그룹 버스커버스커로 데뷔해 2014년 배우 송승아와 결혼했다. 딸 장조아와 아들 장하다를 두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