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인뮤직

반응형

심형탁이 여자친구 품에서 30분간 오열했다는 이야기를 라디오스타에서 했습니다. 심형탁과 윤민수, 김동현, 산들이 출연한 28일 라디오스타에서 이야기했는데요. 

심형탁 여자친구

과거 자양강장제 모델에 발탁된 심형탁은 미국에서 촬영하는 비자 발급을 위해 재정상태를 체크했는데 가족 전 재산이 백 얼마밖에 없어서 거절당했다. 어머니가 급하게 500만 원을 빌려오셨지만 거절당했다는 이야길 했습니다. 

심형탁 도라에몽

그런 이유로 당시 여자친구를 만나 술을 마시며 30분간 울었다는 이야기를 했는데요. 짠한 느낌을 웃음으로 승화해 관심을 받았습니다. 심형탁은 선정성 논란이 된 사탕 먹방 이야기도 했습니다. 예능에서 페인트 사탕을 혀에 잘 묻히기 위해 먹었는데 주변에서 너무 야하다고 하더라. 어느 순간 연관검색어에 심형탁 게이가 뜬다고 말했습니다. 

심형탁 도라에몽 굿즈심형탁 도라에몽 굿즈

도라에몽 덕후로 알려진 심형탁은 평생 좋아할 거다. 의지가 된다. 질리지 않는다고 했습니다. 도라에몽 마니아로 알려지자 주변에서 굿즈 대결을 걸어온다는 이야기도 했습니다. 도라에몽 피겨 위에 수작업으로 크리스털을 붙인 굿즈가 가장 부러웠다는 심형탁, 조만간 팬들이 선물해줄 것 같습니다. 도라에몽으로 힐링을 얻는다는 심형탁의 종교가 도라에몽이냐는 질문에 종교는 불교라고 답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