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인뮤직

반응형



호텔 델루나 촬영지 인물관계도 몇부작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이번에 새로 시작하는 tvn의 드라마 기대작인데요. 아이유와 여진구의 출연으로 벌써부터 사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달빛아래 나타나는 귀신들의 호텔이 컨셉인데요. 독특한 주제와 더불어 호텔 델루나 촬영지도 각광을 받고 있지요. 



호텔 델루나 촬영지는 제가 알아본 바 목포의 목포 근대역사관인데요. 붉은 벽돌로 지어진 고풍스러운 외관이 드라마의 컨셉과 찰떡같이 맞아떨어지는 것 같습니다. 외관도 그렇지만 내부도 분위기가 아주 멋진데요. 아이유 팬들이 직접 찍어서 올려준 사진들을 보면 호텔 델루나 촬영지로 제격인 곳이란 생각이 듭니다. 




목포는 이번에 호텔 델루나의 촬영지로 인해 한류드라마 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것 같은데요. 이번 드라마의 대박으로 목포의 관광지가 하나 추가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목포에 가면 꼭 가봐야할 곳이 되겠네요. 





호텔 델루나 촬영지는 이렇게 정리하고 인물관계도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아직 등장인물만 나왔고 관계도는 나오지 않은 상태인데요.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찾아볼 수 없습니다. 아이유와 여진구가 주인공이라는 점, 조연배우들의 역할과 이름이 공개된 정도입니다. 




떠돌이 귀신, 령들이 머무는 호텔의 사장인 장만옥이 아이유, 초 엘리트 호텔리어 여진구가 나오며 조연으로 조현철, 피오, 신정근, 정동환, 배해선 ,이도현, 이태선, 서이숙 배우가 출연합니다. 다양한 조연의 연기도 기대해도 될 듯 합니다. 


구찬성(여진구)은 강박증과 결벽증, 집착이 있는 인물이며, 똑똑하고 잘났다고 스스로 자부심을 가진 캐릭터입니다. 다국적 기업인 호텔에서 최연소 부지배인 자리까지 오른 인물로 이번에는 귀신전용 호텔인 델루나의 지배인이 되는 설정입니다. 



델루나의 드라마 장르는 판타지+호러+로맨스라고 하는데요. 독특한 컨셉과 배우들의 케미를 하나로 잘 녹여낼 작품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호텔 델루나 몇부작 정보에 대해서도 알려드리겠습니다. 총 16부작으로 제작되며 토, 일 요일 방영하는 드라마입니다. 몇부작을 검색하셨던 분들께 좋은 답변이 되었으면 합니다. 요즘에 16부작 드라마가 줄어드는 추세라고 하는데 델루나는 16부작으로 길지도 짧지도 않은 좋은 구성인 것 같습니다. 



이상 호텔 델루나 촬영지와 인물관계도, 몇부작에 대한 정보를 살펴보았습니다. 모두들 첫 방송을 기다리며 예고편을 몇번씩 보고계실거라 생각하는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