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인뮤직

반응형


2018 추석 특선영화 채널cgv 완벽정리

2018 추석 특선영화 찾다가 내가 정리함. CGV편.. 정리가 잘 된게 없어서 차라리 편성표를 보는게 더 나을 듯 해서 가져왔습니다. 



9월 22일 토요일 지났으니 패스



9월23일 일요일. 터미네이터, 광해, 맨인블랙, 신세계, 더 이퀄라이저, 배트맨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 


이미 많이 나왔던 영화들 같습니다. 



9월24일 월요일. 부산행, 밀정, 쿵푸팬더3, 인턴, 미션임파서블4 도 많이 했던 영화같습니다.


엑스맨:퍼스트클래스, 엑스맨: 데이즈오브퓨쳐패스트, 엑스맨:아포칼립스는 엑스맨 시리즈 물이라 다시 보는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아포칼립스가 가장 최근이였나... 가물가물합니다. 



9월 25일 화요일. 타짜, 귀여운여인..... 이미 티비에서만 2번이상 본듯합니다. 


덕혜옹주, 마션, 샌안드레아스, 레버넌트, 매드맥스가 그나마 최신인데 막 보고싶은 영화는 아닌것 같습니다. 다크나이트라이즈는 한번 기억도 살릴겸 다시 보고 싵네요.


리틀포레스트는 이번 추석에 여기저기서 다 틀어주는데... 왜그런지 아시는분?


 

9월 26일 수요일. 인디아나존스4, 군도, 인터스텔라, 쿵푸허슬, 매드맥스는 이미 다 봤고 티비에서도 많이 했던 영화입니다. 데드풀도 마블 영화이긴하지만 조금 오래된 영화이고요.


공조와 부라더가 그나마 최신 영화인것 같습니다. 공조는 봤고.. 부라더는 제목부터 조금 흥미가 안생기네요..


이번 추석에는 cgv에서 보고 싶은 것은 엑스맨 시리즈와 다크나이트라이즈 뿐인것 같습니다. 제 개인적으로는 ocn이 조금 더 나은것 같네요.

2018 추석 특선영화 일정

추석 특선영화 '블랙팬서, 어벤져스 인피니티워' 카카오페이지편

2018 추석 특선영화 OCN 편 총정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