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인뮤직

반응형


fonfon 이상형 테스트 사이트가 뜨겁습니다. 최근 만들어진 이상형 테스트, 내 성향 테스트 사이트인데요. 서울대 학생들이 수업과정 중 프로젝트로 만든 fonfon은 심심풀이 게임으로도 좋습니다. 은근 잘 맞습니다. 저는 fonfon 이상형과 나 만들기 모두 해봤는데 둘 다 잘 맞는 것 같습니다. 



이상형 만들기에서 남자는 공유로, 여자는 서현진으로 사진이 나오는데요. 인물 선택을 잘 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설문? 질문과 너무 잘 어울리는 사진들을 어떻게 그렇게 잘 찾아서 왔는지 감탄하고 있습니다. 


이상형 월드컵과 비슷한 것 같지만 fonfon의 이상형 만들기는 조금 다릅니다. 원래 이상형 월드컵은 서로 다른 인물 2명 중 한 명을 선택하는 거라면 폰폰 이상형은 성향, 성격으로 이상형을 선택합니다. 그래서 결국 내가 원하는 이상형은 이러이러한 스타일이다! 라고 말해주는데 성향을 표현하는 것도 정말 잘 만들어 냈습니다. 



저의 나 만들기 결과는 `대나무를 껴안은 레서팬더`입니다. 성향, 성격을 잘 나타내주는 묘사가 딱 들어맞네요. 저의 이상형은 `순진무구한 뱁새`로 나왔습니다. 부연설명도 어쩜 이렇게 잘 맞는지 모르겠네요. 


폰폰 이상형 만들기, 나 만들기는 몇 가지 단순한 질문으로 테스트할 수 있으니 금방 해보실 수 있습니다. 

fonfon 사이트 주소

https://2hakju.github.io/fonfo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