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인뮤직

반응형


머슬퀸 심으뜸이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오늘 31일 인스타그램에 직접 올린 글로 결혼소식을 전했는데요. 결혼식은 9월 1일 이라고 합니다. 


심으뜸은 sns에서 애플힙으로 유명해졌으며 머슬퀸으로도 유명합니다. 현재 인스타그램 23만 팔로워, 유튜브 5만구독자 채널을 운영하며 운동에 대해 알려주고 있습니다. 



결혼 발표로 인해 실검에도 올라가고 기사들도 쏟아져셔 심으뜸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는것 같습니다. 여러사람들의 축하를 받아서 기분이 더 좋다고 합니다.




심으뜸 결혼발표 인스타그램 전문(이모티콘은 제외 했습니다)


굿모닝! 오늘은 깜짝 소식이 있어요^^

제가... 한달 뒤에 시집을 갑니다.
공개적으로 이렇게 많은 분들께 결혼 소식을 전하려니 조금 쑥스럽고 만감이 교차해요. 솔직히 바쁘게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어서인지, 아직 제가 결혼을 한다는 사실이 실감은 안 나요(ㅋㅋㅋㅋㅋㅋ) 아마 저는... 결혼식날 웨딩드레스 입고 버진로드를 밟을 때쯤 실감을 할 거 같아요.



남자친구와는 피트니스쪽 일을 하면서 자연스럽게 지인으로 지내다가, 데이트 2번 만에 사귀게 됐어요.#직진남? 나이 차이는 4살 차이가 나요. 2년이 넘는 시간동안 한결같은 모습으로 든든히 제 옆을 지켜주었어요. 흔히 볼 수 없는(?) 제 미운 모습들조차도 귀여워하고 사랑해주는 사람이라, 때로는 정말 눈에 콩깍지가 씌였나 싶기도 하고.....?
최근에 심하게 앓았던 감기도 오빠와, 가족들 없었으면 저는 더 오랫동안 힘들었을 거예요. 제가 아프지 않고, 항상 건강하고 행복한 모습이기를 세상 누구보다 간절히 매순간 바라는, 마음이 따뜻한 사람이예요. 때때로 인생 선배로서 제가 더 좋은 사람이 될 수 있도록 조언이나, 혼내는 것도 마다하지 않는 유일한 사람이예요



이제 매일 같이 산책하고, 밤새도록 떠들고, 음악 틀어놓고 같이 신나게 춤추고, 맛있는 음식 해 먹으면서 건강하고 행복한 미래를 그릴 수 있는 평생 든든한 짝꿍이 생겼어요. 인생의 제 2막을 이 사람과 함께 한다는 사실이 너무 벅차고 행복해요. 모두 축복해주실거죠?
-
결혼/연애/더소소한일상은 @__domdomi로 소통할 예정이예요! 앞으로도 행복하고 밝은 에너지로 여러분들과 함께할게요! 굿데이




유튜브채널에는 직접 결혼을 알리는 영상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결혼사진들도 나오고 연애때의 사진들도 나오는데 선남선녀가 따로 없습니다. 보시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