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인뮤직

반응형


엑스맨 다크피닉스 개봉일과 예고편

엑스맨시리즈의 신작 엑스맨 다크피닉스의 예고편이 공개되었는데요. 다크피닉스라는 이름답게 '진'과 관련된 내용으로 전개가 됩니다. 진의 어린시절부터 찰스와 미스틱이 친하던 장면들이 많이 나오는데요. 진은 어떤 과거사를 가지고 있을지 궁금하네요.


엑스맨: 다크 피닉스는 '엑스맨: 퍼스트 클래스'와 '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 그리고 '엑스맨: 아포칼립스'까지 프리퀄 3편을 마무리하고 새로운 '엑스맨' 시리즈의 시작이 되는 영화입니다.

엑스맨 : 다크피닉스의 개봉일은 2019년 2월인데 포스터에 2.14일 개봉이라고 하네요. 북미 개봉날일까요? 우리나라에서는 개봉일이 정확하게 아직 안나와있습니다. 모두 2월 개봉 예정이라고만 합니다. 




이번 엑스맨에 출연하는 배우들입니다. 진 그레이로 소피 터너, 찰스 교수의 제임스 맥어보이, 에릭 랜서 마이클 패스벤더, 미스틱에 제니퍼 로렌스, 제시카 차스테인도 나옵니다. 

울버린이 나오지 않는 엑스맨이라.. 어떤 내용일까 궁금해집니다. 엑스맨 시리즈도 다 챙겨봤기 때문에 위의 4명은 이미 익숙한 인물들이 되었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제3의매력 등장인물 관계도 서강준 이솜 

오늘 첫 방송한 JTBC 새 금토드라마 '제3의매력'의 등장인물, 인물관계도를 알아보겠습니다. 



1회밖에 안 나왔는데 온준영 역의 서강준 연기를 칭찬하는 글이 많네요.

첫방부터 키스신으로 강력하게 출발해준 덕일까요 실검1위에 오르며 이슈가 되고있습니다. 20살때 만난 서강준과 이솜의 회상장면에서 첫키스신이 나왔습니다. 


등장인물


온준영(서강준)

필요이상으로 섬세하고 예민한 남자주인공. 계획대로 움직여야 하지만 연애만은 계획대로 되지 않는데.....


이영재(이솜)

왈가닥, 즉흥적이고 감정적인 주인공 이영재. 자신에게 솔직한 선택을 하려하는데...


인물관계도

첫사랑과 짝사랑, 새로운 사랑이 뒤섞이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려나갈 것 같습니다. 요즘 로코 드라마들이 많이 있는데 어떤 로맨스를 보여줄지 기대됩니다. 


제3의매력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사진입니다. 이솜이 너무 예쁘게 잘 나왔습니다. 서강준, 이솜, 이윤지, 민우혁, 김윤혜, 양동근이 같이 찍은 사진입니다. 


반응형

반응형


2018 코리아세일페스타 날짜와 할인율

미국에 블랙프라이데이, 중국에 광군제가 있다면 한국에는 코리아세일페스타가 있습니다. 올해 3회를 맞은 코리아세일페스타가 오늘부터 시작됐는데요. 행사 날짜와 할인율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현대백화점에서는 아디다스, 나이키 등 400개 브랜드를 20~80%까지 세일한다고 합니다. 저는 오늘 저녁에 목동 현대백화점에 가 보려고요.


내일 럭키볼 행사하는데 내일 일찍 봐야하나... 고민하고 있습니다. 오늘 가 보고 세일 많이 하면 내일 또 가보죠 뭐 



대표할인상품 20종이라고 20~60% 까지 할인하는 대표 상품들이 있는데요. 아래와 같습니다. 삼성전자, 엘지전자, 금강제화, 지오지아, 슈피겐, 양키캔들, 지마켓, 지구, 옥션, 현대백화점 등이 참여합니다.


자이글 파티가 좋아보여서 봤더니 30만원 가까이 하는 물건이라 30%할인해도 20만원이네요.. 너무 비쌉니다. ㅠㅠ 필요한 물건이 있으시면 코리아세일페스타를 이용해서 구매하면 싸게 살 수 있으니 시기를 놓치지 마세요!


반응형

반응형


영화 베놈, 스파이더맨과 연결될까

이번 10월 3일 개봉하는 베놈, 마블의 최초 빌런 영화인데요. 마블 코믹스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캐릭터 중의 하나라고 하는데 스파이더맨의 숙적으로 나왔기에 스파이더맨과 연결되는 내용으로 이어질지 궁금해서 찾아봤습니다. 


영화 '베놈'은 정의로운 기자 ‘에디 브록’이 외계 생물체 ‘심비오트’의 숙주가 된 후 마블 최초의 빌런 히어로 ‘베놈’으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마블 코믹스에서 스파이더맨과의 대결구도를 그린 캐릭터라 이번이나 이어지는 속편에서도 스파이더맨과의 연관성을 보여줄지 기대해보았는데요. 


이번에 공개된 베놈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스파이더맨과의 연관성을 찾아 볼 수 없었기에 많은 팬들이 연관되지 않을거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마블의 캐릭터 중의 하나인 베놈을 스파이더맨과 연결된다면 더욱 큰 흥행성을 가질 수 있기 때문에 가능성은 있을 것 같습니다. 실제로 플레셔 감독이 이런 추측에 대해 부정하지 않았기 때문에 가능성은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톰 하디 근육, 인스타그램)

주연배우 톰 하디의 3편 계약설이 추측에 힘을 더해주고 있습니다. 물론 흥행에 실패한다면 1편으로 끝날 수 있기 때문에 이어지는 내용을 볼 수 없겠지요. 


흥행 성공여부에 따라 베놈이 마블 유니버스의 일부로 이어질 수도, 베놈만으로 끝날 수도 있습니다. 저는 마블 유니버스를 좋아하기 때문에 이어지면 좋겠네요.

캡틴마블 예고편, 포스터, 개봉일 안내

캡틴 마블(Captain Marvel, 2019), 캡틴마블 능력



반응형

반응형


배드파파 등장인물 관계도, 장혁 손여은 신은수 김재경

10월 1일 첫 방송하는 배드파파의 등장인물과 인물관계도를 알려드립니다. 장혁, 손여은이 주연으로 나오네요. 


반가운 얼굴, 걸그룹 레인보우로 활동했던 김재경도 등장합니다. 

사생결단 로맨스 후속으로 방송되는 mbc 월화드라마 배드파파. "좋은 아빠가 되기 위해 나쁜 인간이 되는 가장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라고 소개되어있습니다. 

사생결단 로맨스는 시청률이 2%대로 종영했다고 하는데 장혁 주연은 믿고 볼만 하지 않을까요? 보이스도 정말 재미있게 잘 봤었기에 배드파파도 기대해봅니다.


배드파파 등장인물

주인공 유지철 역의 장혁. 한창 잘나가던 스포츠스타에서 무기력한 중년으로 살아가던 중 다시 파이터로 재기하려한다.


최선주 역의 손여은, 처음에 손나은과 관련된 누구인가? 하면서 찾아봤는데 관련이 없는 손여은 배우. 정유미와 닮은꼴 같습니다. 현재 손여은의 나이는 36세(83년생입니다.) 너무 동안이라 궁금해서 찾아봤습니다. 

구제불능 남편, 유지철의 아내로 연기합니다. 


유지철의 딸 유영선 역의 신은수, 댄스커버영상을 찍는 딸로 연기합니다. 찾아보니 가려진시간, 인랑 에서 강동원이나 2번이나 같은 작품에 출연했었네요. 위의 사진보다 대본리딩 사진이나 다른 사진들이 훨씬 예쁘게 잘 나온 것 같습니다. 


배드파파 등장인물 관계도

이시대의 중년가장의 모습을 보여준다는 제작진, 우리 아버지들의 이야기인 배드파파를 응원해봅니다. 


반응형

반응형


2018 추석 특선영화 채널cgv 완벽정리

2018 추석 특선영화 찾다가 내가 정리함. CGV편.. 정리가 잘 된게 없어서 차라리 편성표를 보는게 더 나을 듯 해서 가져왔습니다. 



9월 22일 토요일 지났으니 패스



9월23일 일요일. 터미네이터, 광해, 맨인블랙, 신세계, 더 이퀄라이저, 배트맨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 


이미 많이 나왔던 영화들 같습니다. 



9월24일 월요일. 부산행, 밀정, 쿵푸팬더3, 인턴, 미션임파서블4 도 많이 했던 영화같습니다.


엑스맨:퍼스트클래스, 엑스맨: 데이즈오브퓨쳐패스트, 엑스맨:아포칼립스는 엑스맨 시리즈 물이라 다시 보는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아포칼립스가 가장 최근이였나... 가물가물합니다. 



9월 25일 화요일. 타짜, 귀여운여인..... 이미 티비에서만 2번이상 본듯합니다. 


덕혜옹주, 마션, 샌안드레아스, 레버넌트, 매드맥스가 그나마 최신인데 막 보고싶은 영화는 아닌것 같습니다. 다크나이트라이즈는 한번 기억도 살릴겸 다시 보고 싵네요.


리틀포레스트는 이번 추석에 여기저기서 다 틀어주는데... 왜그런지 아시는분?


 

9월 26일 수요일. 인디아나존스4, 군도, 인터스텔라, 쿵푸허슬, 매드맥스는 이미 다 봤고 티비에서도 많이 했던 영화입니다. 데드풀도 마블 영화이긴하지만 조금 오래된 영화이고요.


공조와 부라더가 그나마 최신 영화인것 같습니다. 공조는 봤고.. 부라더는 제목부터 조금 흥미가 안생기네요..


이번 추석에는 cgv에서 보고 싶은 것은 엑스맨 시리즈와 다크나이트라이즈 뿐인것 같습니다. 제 개인적으로는 ocn이 조금 더 나은것 같네요.

2018 추석 특선영화 일정

추석 특선영화 '블랙팬서, 어벤져스 인피니티워' 카카오페이지편

2018 추석 특선영화 OCN 편 총정리



반응형

반응형


2018 추석 특선영화 OCN 편 총정리

2018 추석의 OCN 특선영화를 다 모아왔습니다. 뭐하나 검색해봤는데 오씨엔 영화만 모아놓은 곳은 없고 다들 큼지막한 영화만 알려줘서 제가 직접 찾아서 여러분들께도 알려드립니다.  


9월22일 토요일

22일 토요일 마블영화 파티! 캡틴아메리카, 가디언즈오브갤럭시, 어벤져스2 에이지오브울트론, 앤트맨! 


브이아이피는 평이 좋지 않네요. 영화보면서 계속 욕했다는 이야기가.... 마스터는 예전부터 자주 하던 영화라서 저는 2번정도 봤습니다. 



9월23일 일요일

23일 일요일 리틀포레스트, 신비한동물사전, 검사외전, 캡틴아메리카 시빌워, 트리플엑스리턴즈, 아저씨. 


리틀포레스트는 여기저기서 많이 하네요. 검사외전, 신비한 동물사전도 괜찮고 캡틴아메리카는 강력추천!



9월24일 월요일

24일 월요일. 캡틴아메리카 시빌워 또 하네요(전 날 못본 사람들을 위해?)


임금님의 사건수첩은 너무 이른시간이고.. 공조 볼만합니다. 수어사이드스쿼드도 괜찮을거 같네요. 남한산성은 안 봐서 평을 알려드리기가 어렵습니다. 


9월25일 화요일

25일 월요일. 수어사이드, 미스페레그린, 남한산성은 또 하네요. 


킹스맨은 재미있게 봤고, 군함도랑 범죄도시, 프리즌은 안봐서 어떤지 모르겠습니다. 군함도는 저도 한번 보고싶네요.



9월26일 수요일

26일 수요일. 럭키, 킹스맨은 단골 손님이고.. 부라더와 불한당인데 많이 땡기진 않네요. 


이렇게 ocn 추석연휴 기간 편성표를 알아보았습니다. 보고싶은 영화가 있으면 챙겨서 보세요!

2018 추석 특선영화 일정

추석 특선영화 '블랙팬서, 어벤져스 인피니티워' 카카오페이지편



반응형

반응형


추석 특선영화 '블랙팬서, 어벤져스 인피니티워' 카카오페이지편

오늘부터 추석연휴가 시작됐습니다. 이번 추석연휴동안 카카오페이지에서 대박 영화를 무료로 보여줍니다. 바로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인데요. 일단 카카오페이지에서 무료로 무슨 영화를 보여주는지 알아봅시다.


9월 22일 부터 9월 26일 까지 카카오페이지에서는 하루하루 무료 영화를 볼 수 있습니다. 


9월22일- 블랙팬서

9월23일- 독전

9월24일- 택시운전사

9월25일- 리틀포레스트

9월26일-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이렇게 5편입니다. 리틀 포레스트는 저는 아직 보지 않았지만 추석에 보기 좋은 영화인가 봅니다. 카카오페이지 뿐 아니라 여러곳에서 볼 수있는걸 보니 가족들과 보기 좋은 영화일거라 짐작 할 수 있네요. 포스터도 딱 그런 분위기 같고요. 


해당 일 00시부터 24시까지 카카오페이지 앱> 추석특집 무비데이> 영화감상에서 영화를 볼 수 있으며 해당 일이 지나면 다시 유료로 바뀌니 시간을 잘 체크하셔서 보셔야 합니다. 


택시운전사나 리틀포레스트의 경우에는 티비에서도 보여주는 영화라서 특별하게 여겨지지는 않지만 블랙팬서, 독전,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같은 경우에는 열광할만 하지요. 


저는 독전같은 장르는 그리 좋아하지 않기때문에 패스하고.... 마블은 빼놓지 않고 다 보고 있습니다. 인피니티 워 정도면 한번 더 봐도 될 것 같습니다. (인피니티 워 생각보다 길기 때문에 배터리 체크 잘 하세요 ㅎㅎ)


카카오페이지는 무엇을 하는 앱인지 궁금하네요. 어쨌든 영화를 무료로 볼 수 있으니 설치!! 모두 풍성한 한가위 되시길!




반응형

반응형


2018 추석 특선영화 일정 안내해드립니다. 

오늘부터 시작되는 추석연휴에 집에서 심심한 분들을 위해 방송사의 영화 일정을 가져왔습니다. 모두 즐거운 한가위 되시길 바랍니다.


2018. 9. 22 (토) 영화 일정

KBS1 [엄마의 공책] 새벽 1시

30년 넘게 반찬가게를 운영한 엄마의 비법 공책을 발견한 아들이 유독 자신에게만 까칠할 수밖에 없었던 엄마의 인생에 숨겨진 이야기를 알게 되는 내용


SBS [리틀 포레스트] 오후 9시 30분 

매일 반복되는 일상생활에 지쳐버린 주인공 '혜원'이 고향으로 돌아와 오랜 친구를 만나고, 성장해가는 내용


JTBC [염력] 오후 11시

초능력이 생긴 아빠와 모든 것을 잃을 위기에 빠진 딸이 세상에 맞서서 초능력을 펼치는 내용 (평을 확인해보시길..)


2018. 9. 23 (일) 영화일정

SBS [해적: 바다로 간 산적] 오후 1시 10분

조선 건국 보름 전, 고래의 습격으로 국새가 사라진 사건이 일어나고, 국새를 찾는 해적과 산적, 그리고 개국 세력의 바다 위 통쾌한 대격전


KBS2 [럭키] 오후 11시 30분 

잘 나가는 킬러가 목욕탕 키(key) 때문에 무명배우로 삶이 뒤바뀌게 되는 코미디 영화



2018. 9. 24 (월) 영화일정

SBS [아이 캔 스피크] 오후 8시 45분 

민원신청 할매 '옥분'과 원칙주의 공무원 '민재'가 점점 서로를 이해하고 소통하게 되면서 친구이자 가족이 되어가는 이야기. 저는 슬프다는 것만 알고 봤는데 위안부를 소재로 한 영화입니다. 추천합니다.


JTBC [강철비] 오후 10시 

북한에 쿠데타 발생 직후 최정예요원 '엄철우'는 북한 1호와 함께 남한으로 내려오고, 그 사이 쿠데타를 일으킨 세력은 대한민국과 미국을 상대로 선전포고를 하는 일촉즉발의 상황을 그린 영화



2018. 9. 25 (화) 영화일정

SBS [청년경찰] 오후 8시 55분 

의욕만 가득한 '기준'과 이론충 '희열' 두 사람은 외출을 나갔다가 우연히 납치 사건을 목격한다. 경찰에 신고를 하지만 수사가 진행되지 않자 두 사람이 직접 수사를 시작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개인적으로 재미있게 봤던 영화입니다.


JTBC [뷰티인사이드] 오후 10시

자고 일어나기만 하면 매일 다른 모습으로 변하는 남자 ‘우진’이  사랑하는 사람이 생기는데... 두 사람의 관계는 어떻게 될까요? 추천합니다.


2018. 9. 26 (수) 영화일정

SBS [신과 함께 - 죄와 벌] 오후 8시 55분

모든 인간은 사후 49일 동안 7번의 재판을 거쳐야하고 무사히 통과한 망자만 환생할 수 있습니다. 소방관 '자홍'은 모든 재판을 마치고 환생할 수 있을 까요? 


SBS [검사외전] 오후 10시 50분

살인 누명을 쓰고 감옥에 갇힌 열혈 검사 '변재욱'과 감옥에서 밖으로 나온 사기꾼 '한치원'의 범죄 코미디 영화.


JTBC [택시운전사] 오후 10시

제가 안 봐서 내용은 잘 모릅니다 ㅠㅠ


푹이나 카카오에서도 핫한 영화(무려 어벤져스 인피티니 워)를 보여주니 다른 영화들도 곧 정리해서 올리겠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암수살인 실화 이야기, 그것이 알고싶다 869회

김윤석과 주지훈 주연의 영화 '암수살인' 10월 3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데요. 현재 해외 영화제에도 초청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라고 해서 찾아봤습니다. 


실화를 모티브로 했기 때문에 실제 사건들과 매우 비슷한 내용들을 그대로 줄거리에 사용합니다. 

암수살인이 다룬 이야기는 2012년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나온 내용을 바탕으로 했다고 합니다. 감옥에 갖혀있는 살인범이 형사에게 편지를 보내 추가범죄를 알리는 내용입니다. 

>> 암수살인 이야기, 그것이 알고싶다 869회 링크 <<



살짝 다른 이야기를 추가하면, 유족들이 상영금지가처분 신청을 냈습니다. 


2007년 부산에서 발생한 살인사건의 피해자 동생이 '암수살인'이 극중 인물의 나이, 범행수법등을 똑같이 묘사하면서 유가족의 동의를 구하지 않았다고 주장하며 상영금지가처분을 신청했습니다. 


영화사등은 상영금지가처분 신청이 있었다고 인정했으며 현재 "특정 인물을 암시할 수 있는 부분은 제작 과정에서 최대한 삭제했다. 피해자 측이 다시 고통 받지 않게 마케팅 과정에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피해자 유가족들과 합의가 필요할 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