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인뮤직

반응형


오늘 폭염특보네요. 아직 서울, 경기의 날씨는 꾸물꾸물하게 해가 보이지 않는데 후덥지근하게 아주 덥습니다. 


현재 전국 대부분 지역에 폭염특보가 발효되었습니다. 부산, 울산, 대구, 대전, 세종은 폭염경보입니다. 


서울과 수도권 남부 지역, 강원과 영동지역은 폭염주의입니다. 오늘 대구, 광주의 최고기온은 35도로 예보되어있습니다. 서울은 32도 강릉은 33도 까지 오른다고 합니다.


구름이 많고 소나기가 오는 지역도 있다고 하지만 더위를 가시게 하진 못할것 같습니다. 




기상청은 당분간 덥고 습한 상태가 이어지고 평년보다 높은 기온 분포를 보일것이라 전망했습니다. 


밤에도 열대야 현상이 본격화 되어 당분간 뜨거운 여름을 맛보게 될 것 같습니다. 어제 밤에도 창문을 열어도 더워서 방에 에어컨을 틀고 잤는데 일어나니 온 집안이 습한 기운이 만연하네요.

최근 비가 많이 와서 아직 습기가 많은 상태인데다가 덥기까지 하니 더 힘들어지네요. 


기상정보 사이트에서 현재 온도를 확인해봤습니다. 



현재 12시의 전국 온도입니다. 30도를 넘는 곳도 있네요. 현재 28도인데도 이렇게 힘든데 최고 35도 까지 올라가는 곳을 얼마나 더울까요? 




서울의 기상예보는 이렇습니다. 



서울은 토요일까지 구름이 많겠네요. 최근 하늘이 맑아서 기분이 좋았는데 다시 우중충해지지 않게 조심해야겠습니다. 모두 건강 잘 챙기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