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인뮤직

반응형


우왁굳을 아시나요? 트위치tv의 대표 스트리머 중 한명이 우왁굳(본명: 오영택)이 미모의 아나운서 김수현 아나운서와 결혼했다고 합니다. 


10월 13일 우왁굳과 김수현 아나운서의 결혼식이 있었다고 합니다.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되었습니다. 갑자기 우왁굳과 김수현아나운서가 실검에 등장했지만 실시간 검색어 1위까지 올라올지는 몰랐다고 합니다. 


우왁굳은 트위치에서 얼굴을 공개하지 않는 게임 스트리머로 이미 트위치에서는 유명 스트리머로 알려져있습니다. 


김수현 아나운서는 스포티비게임즈 소속으로 게임전문 아나운서입니다. 2018아시안게임에서 리그오브레전드 중계를 하기도 했습니다. 공개된 드레스 사진도 너무 예쁘네요. 


두 사람의 연애 기간은 4년으로 저는 몰랐었지만 단서가 있어서 시청자들 중에도 알고 있는 사람들이 꽤 많았다고 합니다. 

우왁굳과 갓경누나의 결혼을 축하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