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인뮤직

반응형


2018 부산 불꽃축제 시간과 명당 추천

서울 여의도 불꽃축제에 이어 이번에는 부산 불꽃축제입니다. 매년 빠지지 않고 가봐야할 축제가 아닐까 합니다. 10월에 부산여행을 간다면 꼭 맞춰서 보고와야하는 축제입니다. 


부산불꽃축제 시간

날짜 시간 : 2018년 10월 27일 토요일 저녁8시(메인 불꽃축제 시간)

장소 : 부산 광안리해수욕장


부산불꽃축제에도 100만명이 넘는 사람들이 모인다고 하니 광안리 근처의 교통과 혼잡도가 상상초월 할 것 같습니다. 


서울, 수도권과 거리가 벌어 불리할 수 있는 요소들을 부산불꽃축제는 호텔 숙박권과 함께 예매하는 패키지 상품, 불꽃축제 관광 상품석으로 커버하고 있습니다. 


부산 불꽃축제 명당

광안리해수욕장은 인파가 가장 많이 몰리는 곳이라서 정말 혼란스러울 것 같습니다. 조금 말 수도 있지만 숨겨진 명당을 찾아보았습니다. 숨겨졌다곤 했지만 이미 많이 알려진 곳들 입니다. 좋은 자리를 원하신다면 조금 일찍가서 자리를 선점하는 것이 좋습니다. 

-금련산 포인트

산 꼭대기에서 보는 불꽃놀이는 탁 트인 시야를 제공합니다. 불꽃축제 전문 출사지로 알려져 있습니다. 


-삼익비치타운

광안리 해안산책도로로 유명한데요. 불꽃축제 명당으로도 유명합니다. 불꽃축제를 보다 가까이서 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이기대 해안산책로

해안절벽을 따라 만들어진 4.7km에 달하는 산책코스. 부산사람들은 이미 알고있는 명당이라고 합니다. 단점은 연기때문에 시야가 가릴 수 있습니다. 

 

위 사진은 불꽃축제시 판매하는 지정좌석입니다. 이 외에도 유람선에서도 볼 수 있지만 입장료가 더 비싸서 감히 엄두를 내기가 힘듭니다.


반응형